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11곳 알려 드립니다. 2021~2022년 사이 미국 살기 좋은 중소도시 ♥

by 러블리 랠리 2021. 9. 17.


미국에서는 팬데믹 이후, 대도시보다 미국 안전한 중소 도시로 내 집 마련 및 이주 추세입니다. 앞으로도 이주와 미국에 살 곳을 구하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자료를 올려드립니다.



이 지역은 일자리가 증가하고 집값이 저렴하며 삶의 질이 빛나는 곳이라고 합니다. 필자가 사는 오클라호마의 도시도 랭킹에 17위에 올라 올려드립니다.



1. 미네소타주 챈해슨


카운티: Carver
가장 가까운 대도시: 미니애폴리스

Chanhassen은 Paisley Park의 고향이며, 이곳은 Prince의 생전과 죽음의 스튜디오였습니다. Paisley Park는 현재 300켤레의 맞춤 신발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대도시와 인접해 있는 소도시의 분위기를 즐깁니다. 미니애폴리스는 약 2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미네소타 조경 수목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자동차 팬이라면 Chanhassen AutoPlex에서 클래식 자동차와 정교한 동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부유하며 2021년 초 주택 평균 판매 가격이 $458,184이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Life Time Fitness 설립자 Bahram Akradi는 아파트, 소매점, 사무실이 있는 호텔 및 녹지 공간, 다용도의 보행자 친화적인 개발 센터 건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hanhassen의 긴밀한 커뮤니티를 고려할 때 기프트 카드에서 조개 삽, 팝업 낚시 보호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매년 얼음낚시 대회가 열리는 Feb Fest와 같은 이벤트에서 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2. 카멜, 인디애나

카운티: 해밀턴
가장 가까운 대도시: 인디애나폴리스

운전자가 Geico 및 CNO Financial Group과 같은 회사 건물 사이에 자리 잡은 사고 감소 교차로 중 140개를 찾을 수 있는 수영장을 보면 Carmel High School의 여자 수영 팀 이 전국 고등학교의 모든 스포츠 팀 중 가장 많은 35회 연속 주 대회 연속 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근처에 위치한 Carmel은 심각한 경제적 기회,$125,811, 우리 목록에 있는 중위 가구 소득 중 하나와 가족을 위한 재미있는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여름에는 주민과 방문객 모두 50,000명의 인상적인 군중이 모이는 독립 기념일 축하 행사인 CarmelFest에서 퍼레이드, 불꽃놀이 및 맥주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독일을 테마로 한 Christkindlmarkt에서 쇼핑을 하고 스케이트를 타거나 wine을 마실 수 있습니다. 일 년 내내 Carmel에서 5마일을 가로지르는 아스팔트 트레일인 Monon Greenway가 있으며 달리기, 자전거 타기, 애완동물 동반 가능, 강아지 관찰에 적합합니다.

근로자들은 또한 6월 현재 3.1%에 머물고 있는 Carmel의 낮은 실업률을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이 도시는 최근에 이전 산업 지역을 도심 공원이자 현재 탁구대, 라이브 음악 및 영화 상영을 제공하는 녹지 공간인 Midtown Plaza로 재활성화했습니다. 근처 1,600석 규모의 팔라디움에서 공연을 보기 전에 Big Ugly 챌린지로 유명 Bub's Burgers에서 저녁 식사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3. 테네시주 프랭클린


카운티: Williamson
가장 가까운 대도시: Nashville

Franklin은 Money의 연례 Best Place to Live 목록, 2020년 8위를 차지했으며 상위 10위 안에 자주 등장함의 중심에 있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도시의 중심부는 남북 전쟁 이전부터 1900년대 초반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인 건물이 16블록 뻗어 있는 그레이트 아메리칸 메인 스트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민들은 매주 토요일 프랭클린 파머스 마켓에 들러 신선한 테네시 스위트 옥수수나 현지에서 재배한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봄에는 메인 스트리트 페스티벌에서 예술과 공예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12월 에는 시대 의상을 입은 배우들이 등장하는 디킨스 오브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도심이 빅토리아 시대 영국으로 변모합니다. Oliver Twist의 Fagin이나 A Christmas Carol의 Ebenezer Scrooge 및 Tiny Tim과 같은 인기 있는 디킨스 캐릭터와 상호 작용합니다.


내슈빌에서 남쪽으로 17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음악은 프랭클린의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매년 여 Pilgrimage Festival 은 Dave Matthews Band와 Tanya Tucker와 같은 인기 있는 뮤지컬 공연을 개최하며 록에서 R&B, 그리고 컨트리까지 모든 장르를 망라합니다.


프랭클린에는 음악과 축제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이 도시는 인구 측면에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이며 다양한 비즈니스를 유치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Mars Petcare는 2019년에 도시에 본사를 확장하여 700개의 일자리를 가져왔습니다. 일자리 증가는 2025년까지 17.5%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간 주택 가격은 $520,271로 전국 평균보다 높지만 재산세가 낮고 테네시에서는 개인 소득세가 없습니다. $115,894로 중간 가계 소득도 우리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다른 지역보다 높습니다.



4. 플라워 마운드, 텍사스

카운티: Denton
가장 가까운 대도시: Dallas

https://youtu.be/EDSS-hdNBCU


마을의 전설에 따르면 1800년대 중반 지금의 텍사스 지역에서 정착민들은 비정상적으로 많은 야생화로 뒤덮인 언덕을 발견하고 적절하게 이름을 The Flower Mound라고 불렀습니다. 150년이 지난 지금, 175종 이상의 야생화, 식물 및 풀이 마운드에서 확인되었으며 언덕 주변 지역은 81,000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번화한 댈러스 교외입니다.

현지인들은 플라워 마운드가 여전히 작은 마을 느낌이 나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도시는 지난 5년 동안 우리 목록에 있는 곳 중 가장 높은 일자리 증가율을 보였습니다. 또한 오스틴 근처의 라운드 록, 다음으로 향후 5년 동안 가장 높은 예상 일자리 증가율에 대해 2위를 차지했습니다.


텍사스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한 곳과의 근접성이 이러한 성장을 촉진하고 있지만, Flower Mound에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마을의 Lakeside 비즈니스 지구는 Dallas/Fort Worth 국제공항(미국에서 가장 분주한 공항 중 하나)에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으며 45개 이상의 기업이 있는 곳입니다.


한편, 이 지역의 지역 고등학교는 졸업률 100%이며 Midwestern State University는 최근 온라인 학습 전용 위성 캠퍼스를 개설했습니다.

하지만 플라워 마운드는 직장과 학교가 전부가 아닙니다. 그레이프바인 호수 기슭에 위치한 이곳은 캠핑, 보트 타기, 하이킹, 승마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제공합니다. 플라워 마운드의 올해 가장 큰 파티는 7월 4일 에 주민들이 라이브 음악, 불꽃놀이, 푸드트럭을 즐기는 날입니다.

2021년에는 Josh Abbott Band가 이 행사의 헤드라인을 장식했으며 타운에서는 30,000명이 참석한 것으로 추산합니다.



5. 애쉬번, 버지니아

카운티: Loudoun
가장 가까운 대도시: Washington, DC

이 워싱턴 DC 교외 지역은 "미국 인터넷의 불스아이" 또는 "데이터 센터 골목"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3,500개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2,500만 평방피트의 데이터 센터가 있는 Loudoun 카운티는 진정한 기술 허브입니다. 인구 조사에서 지정한 장소인 Ashburn은 Loudoun에 있으며 전 세계 일일 이메일 트래픽의 약 70%를 차지합니다.

교통체증에 대해 말하자면 Ashburn 주민들은 2022년 인근에 3개의 새로운 DC 지하철역이 개통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 Loudoun 카운티 근로자의 약 72%가 카운티 외부로 통근했습니다. 미국의 수도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해야 할 일은 Silver Line을 타는 것뿐입니다. 로스트 라이노 브루잉 컴퍼니에서 창백한 에일을 홀짝이며 매운 프레첼 나초를 먹게 될 것입니다.

Ashburn은 경제적 기회 및 예상되는 일자리 증가에 대해 우리 목록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지만 모든 비즈니스가 그런 것은 아닙니다. Ashburn을 통과하는 포장된 산책로인 Washington 및 Old Dominion Railroad Regional Park는 승마와 롤러블레이드 모두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경우 쥐라기 공원은 당신의 스타일, 근처에 드라이브 더 행운 석재 채석장이 있습니다.



6. 유타주 시러큐스

카운티: Davis
가장 가까운 대도시: 솔트레이크시티

1800년대에 지역 소금 수확 업자인 William Galbraith는 뉴욕 시러큐스에 있는 자신이 아는 소금 회사를 기념하여 가방 "Syracuse"를 인쇄했습니다. 이제 아웃도어 애호가와 구직자들이 약 32,000명의 이 마을로 모여듭니다.

인기 있는 명소는 28,000 에이커의 앤텔로프 아일랜드 주립공원으로, 시러큐스를 건너야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공원의 36마일에 달하는 하이킹 및 산악자전거 트레일을 즐기면서 그레이트 솔트 호수와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들소를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를 찾고 계십니까? 시러큐스는 2015년 이후로 11.61%의 일자리 증가를 목격했습니다. 경제는 22,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공군에서 두 번째로 큰 힐 공군 기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2.7%의 이 도시는 올해 Money의 가장 살기 좋은 곳 목록에서 실업률이 가장 낮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또한 거의 완벽한 졸업률 98%를 자랑하 Syracuse High School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7. 오버랜드 파크, 캔자스

카운티: Johnson
가장 가까운 대도시: Kansas City

Kansas City에서 불과 20분 거리에 있는 Overland Park는 가족 친화적인 도시의 정의입니다. 봄에는 아이들이 염소에게 먹이를 주고 조랑말을 탈 수 있는 1900년대 초 캔자스 가족 농장의 모델인 Deanna Rose Children's Farmstead를 방문하세요. 아마도 그들은 가을날 사과를 따고 대도시 지역의 배고픈 사람들을 먹이기 위해 농산물을 재배하 Cider Hill Family Orchard에서 사이다를 마시는 것을 더 좋아할 것입니다.

Overland Park는 또한 83개의 공원과 온 가족이 산책, 자전거, 하이킹,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열린 공간을 자랑합니다. 또한 이 마을에는 방문자가 화석을 발굴하고 증강 현실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의 공룡을 만들 수 있는 자연사 박물관인 프레리파이어 박물관이 있습니다.

놀이와 같은 일은 오버랜드 파크에서 풍부합니다. 도시의 실업률은 3.6%에 불과합니다. 5,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T-Mobile은 이 도시에서 가장 큰 민간 고용주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H&R Block, Hallmark 및 Cerner와 같은 회사의 본사가 있는 Kansas City로 통근합니다.



8. 센테니얼, 콜로라도

카운티: Arapahoe
가장 가까운 대도시: Denver

1990년대 후반, 한 무리의 지역 주민들은 팬케이크를 먹고 이 분주한 도시를 꿈꿨습니다. 그들은 Arapahoe 카운티의 통합되지 않은 지역, 즉 특정 도시에 속하지 않은 카운티의 일부에서 새로운 도시가 형성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기 시작했습니다. 2001년, 그것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근처의 Mini Pancakes 303에서 무료 팬케이크 아침 식사, 이 도시는 또한 자동차 쇼와 하루 동안의 보도 분필 예술 행사를 개최할 것입니다. 센테니얼 학생들은 주에서 가장 높이 평가되는 두 학군인 체리 크릭(Cherry Creek)과 리틀턴(Littleton) 공립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테니얼 학생들은 주에서 가장 높이 평가되는 두 학군인 체리 크릭(Cherry Creek)과 리틀턴(Littleton) 공립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2개의 주요 고속도로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또는 드라이 크릭(Dry Creek) 역에서 이 지역의 경전철을 타고 덴버 유니온 역(Denver Union Station)까지 37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매년 순 평균 1,152명의 사람들이 센테니얼로 이사하며,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덴버 주변 지역은 증가하는 인구를 수용할 수 있도록 급속한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9.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카운티: Maricopa
가장 가까운 대도시: 피닉스

하이킹과 사막을 가로지르는 암벽 등반의 아침을 고급 쇼핑의 오후와 수제 칵테일과 춤의 밤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서부에서 가장 서쪽에 있는 마을"에서 피닉스의 작은 이웃 , 인구 256,000, 이벤트에 대한 세계 각국의 방문객을 맞이 폭등, 기업 친화적인 도시 스코 츠 데일 아라비아 말 쇼 와 파라다 델 솔 라이브 음악을 특징으로, 연간 퍼레이드와 블록 파티 댄스입니다.

이렇게 많은 활동이 있는 곳에 직업 전망 좋스습니다. Scottsdale은 지난 5년 동안 14%의 성장률로 일자리 증가에 있어 우리 목록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2025년까지 또 다른 14%의 일자리 증가가 예상되면서 둔화될 조짐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Frank Lloyd Wright의 겨울 거주지, Taliesin West 및 역사적인 예술 지구와 같은 건축학적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쇼핑객은 240개 이상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는 Scottsdale Fashion Square와 같은 지역 부티크나 쇼핑몰로 향할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면 스코츠데일의 걸을 수 있는 구시가지가 불을 밝히며 활기찬 밤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이 칵테일 바 및 Maya의 Clubhouse와 같은 클럽을 만들기 위해 향합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Scottsdale은 승마와 가이드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대략 30,500 에이커 McDowell Sonoran 보호 구역의 고향입니다.

스포츠 애호가를 위해 애리조나 주립 대학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최고의 장소입니다. 마이너 리그 야구팀인 Scottsdale Scorpions는 지역 경기장에서 홈경기를 하고, 대학 미식축구 팬을 위한 Fiesta Bowl 은 단 30분 거리에 있는 Glendale에서 열립니다.



10. 엘리콧 시티, 메릴랜드

카운티: Howard
가장 가까운 대도시: 볼티모어

볼티모어에서 서쪽으로 몇 마일을 달리면 역사로 가득 찬 다양하고 기발한 마을인 엘리콧 시티가 나옵니다. 인구 74,000명의 도시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기차역과 1800년대 마무리 학교인 Patapsco Female Institute의 잘 관리된 유적을 포함하여 미국의 과거를 무수히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주택 가격은 올해 1분기에 단 5%만 상승했으며, 일자리는 2025년까지 1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도시는 바쁜 도심에서 잠시 벗어나 뛰어놀 수 있습니다. DC와 아나폴리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가 있다면 Barry Bubble Man을 찾으십시오. 그는 '요정 먼지와 거품이 만나는' 3층짜리 판타지 테마 쇼핑 체험인 물망초 공장 앞에서 공연을 한다. Ellicott City가 Magical Main에서 해리 포터 테마의 Wizarding Weekend를 개최하는 10월에 마을에 들러도 좋습니다.

Clark's Elioak Farm 에도 카메라를 들고 가세요. 일하는 농장은 동물원, 조랑말 타기, 농산물 가판대,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동화 테마 놀이공원인 마법에 걸린 숲의 사당인 요정 숲을 자랑합니다. Clarks는 거대한 신데렐라 호박, 실물 크기 Goldilocks 및 Three Bears house, 심지어 Old Woman's Shoe를 포함하여 공원의 많은 설치물을 복원했습니다.


17. 유콘, 오클라호마

카운티: 캐나다
가장 가까운 대도시: 오클라호마 시티

66번 국도를 따라 운전하다가 100년 된 제분소에 새겨진 "Yukon's Best Flour"를 발견했다면 오클라호마 주 유콘(Yukon)을 발견한 것입니다. 인구가 29,000명에 불과한 Yukon은 올해 목록에 포함된 가장 작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는 저렴한 집값, 낮은 실업률, 그리고 컨트리 음악의 거장 Garth Brooks를 낳은 많은 평가를 받은 학교와 같이 여전히 할 일이 많습니다.

유콘의 중간 주택 가격은 182,034달러에 불과합니다. 이는 우리 목록에 있는 360,000달러보다 훨씬 낮고 다른 오클라호마 시티 교외의 주택 가격과는 거리가 멉니다. 도시 바로 북쪽에 있는 지역 사회인 에드먼드(Edmond) 근처의 평균 집값은 $260,000입니다.

이곳의 고용 시장도 강합니다. 특히 작은 곳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고용 기회는 주로 도시의 가스 브룩스 대로(Garth Brooks Boulevard)를 따라 성장하는 소매점 덕분에 2025년까지 14%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을 위해 OKC로 통근하는 사람들을 위해? 새로 제안된 여객철도 시스템 이 승인된다면 그것은 산들바람일 것입니다.

https://youtu.be/pejxmhtVP0s

자료출처: https://money.com/collection/best-places-to-live-2021/



https://youtu.be/ipCGR6c9Kg8



미국 내 한국인들은 한국 슈퍼와 식당이 가까이 있는 곳도 염두에 두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이곳들이 일자리 풍부한 도시 근처에 있으면서, 가정을 이루고 살기 좋은 도시로 보입니다.



한국에서 미국 이민과 대도시에 사시는 분들이 지역을 선정하는데 도움이 될것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