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새로운 애플 아이폰 13, 4개 모델 공개, 더 빠른 5G, 더 선명한 카메라 발표 했습니다. Feat: 미국 보상판배와 새 아이패드와 아이폰시계 발표

by 러블리 랠리 2021. 9. 16.


전 세계인들이 기대하던 애플 13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예상과 같이 어떤 내용이 발표되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애플 캘리포니아 발표회, 아이폰 13 평가와 판매 예정 시기 

 

 

애플은 화요일 iPhone 13과 새로운 iPad mini를 공개하여 5G 연결을 확장하고 전화 가격을 올리지 않고도 더 빠른 칩과 더 선명한 카메라를 선보였습니다.


아이폰 13에는 텍스트 자동 번역과 같은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A15 Bionic이라는 새로운 칩이 있습니다. 이 전화기는 또한 더 나은 디스플레이, 더 긴 배터리 수명 및 비디오를 촬영하는 동안 자동으로 초점을 변경하는 시네마틱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애플 iPhone 13이 더 빠른 속도를 위해 맞춤형 5G 안테나와 라디오 구성 요소를 가질 것이며 5가지 색상으로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iPhone은 Apple의 가장 중요한 제품이지만 Apple은 고객이 즐겨 사용하는 시스템에 가두는 것으로 간주되는 서비스 및 기타 제품의 웹을 출시했습니다.

 




■ 팀 쿡  애플 CEO  캘리포니아 발표회 

 

 

 

팀 쿡 Apple CEO가 2021년 9월 14일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의 Apple Park에서 열린 특별 행사에서 새로운 iPhone 13을 공개하였습니다. Apple은 화요일에 많은 제품 발표로 가을 제품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애플의 팀 쿡 CEO는 14일 북가주 쿠퍼티노 애플 파크에서 열린 공개 행사를 통해 아이폰 13을 비롯해 신형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애플 워치 7 등 새로운 제품들을 소개했습니다. 아이폰 13의 외형은 화면 상단의 노치가 20% 작아진 것을 제외하면 큰 차이가 없습니다. 

스크린 사이즈에 따라 미니 5.4인치 아이폰 13과 프로 6.1인치 프로 맥스 6.7인치 등 4개 모델이 있으며 색상은 13과 미니는 5개 프로와 프로맥스는 4개로 출시됩니다. 아이폰 13에는 신형 A15 바이오닉 칩이 탑재됐으며 150억 개의 트랜지스터가 집적된 5nm 칩으로 경쟁제품보다 50%가 더 빠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이폰 13의 가장 큰 개선점은 배터리 용량 확대로 사용시간이 전작보다 아이폰 13과 프로 맥스는 최대 2.5시간 미니와 프로는 최대 1.5시간이 더 늘어났다고 합니다.


카메라 성능도 대폭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합니다. 신형 와이드 카메라는 애플의 듀얼 카메라 시스템 사상 가장 큰 센서가 장착됐으며 아이폰 12 프로 맥스에 소개됐던 센서 시프트 OIS가 신형 미니 모델에까지 탑재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전 모델에 최대 60 fps의 4K가 지원되며 시네마틱 모드 촬영이 기본으로 장착돼 동영상 촬영 시 자동 초점 변경 등 누구나 영화 스타일의 영상을 캡처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와 프로맥스에는 프로 모션이 적용된  어두운 곳에서의 촬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고 합니다.



■아이폰 13 가격 
 

 

 

아이폰 13은 799달러 미니는 699달러 프로 999달러 프로 맥스 1099달러부터 시작되며 처음으로 1TB 저장 옵션이 추가됐습니다.


무선 통신 사업자는 적격 보상 판매에 대해 최대 $700 할인을 제공합니다. iPhone 13 Pro는 999달러부터 시작하고 Pro Max는 1,099달러부터 시작하며 보상 판매는 최대 1,000달러입니다. 미국에서 세 가지 모델 모두 9월 24일에 출시됩니다.

 

 


 


■신형 애플 아이패드

 

 

신형 아이패드는 20% 향상된 A13 바이오닉 칩과 10.2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12메가 픽셀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저장용량도 64GB, 329달러부터 시작됩니다.

 

5G 연결과 고급형 iPad Air 및 Pro 모델처럼 보이도록 재작된 디자인으로 iPad Mini를 업데이트했습니다. TECHnalysis Research의 책임자인 Bob O'Donnell은 작은 태블릿이 Apple이 오늘 발표한 가장 놀라운 발표였으며 전화보다 더 강력한 앱을 처리할 수 있는 5G 장치를 원하는 고객을 유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형 아이패드 미니는 더 커진 8.3인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A15 칩을 장착해 이전 세대보다 최대 80%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합니다.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저장용량에 따라 499달러부터 시작됩니다.

 

미국에서 신형 아이패드는 이날 행사 종료와 함께 사전 주문으로 판매되기 시작해 다음 주부터 출시됩니다.

 

 


 

■신형 애플 위치 7

 

 


애플 워치 7은 전작보다 레티나 디스플레이 면적이 20% 늘어났으며 70% 더 밝아졌습니다. 충전 시간도 33% 빨라졌으며 최대 18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41mm 45mm 두 개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399달러부터 시작됩니다. 


Apple Watch는 iPhone 매출이 약간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Apple의 가장 최근 회계 연도에 25% 증가한 306억 달러 액세서리 부문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Apple은 시계가 자전거 운동을 추적하는 방법을 개선하고 하이킹을 위한 방진 기능을 개선하는 것과 같은 피트니스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시계는 Apple 강사와 함께 운동 가이드를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인 Apple Fitness+와 긴밀하게 연결됩니다. 

 

필라테스와 스키 위주의 운동, 함께 운동할 수 있는 그룹 운동 기능을 추가했다. 회사는 또한 시계 장치와 함께 3개월 무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분석가들은 Apple Watch 및 iPhone과 같은 제품을 두 개 이상 구입하는 Apple 사용자가 브랜드를 고수하고 회사의 앱과 서비스에 지출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미국에서 애플 워치는 올가을 출시될 예정이다.

 


 

■신형 애플  보상 판매 촉진

 

 


미국 구형 모델에 매달린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를 열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보상 판매를 장려하기 위해 참여 무선 통신 사업자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일부 고객에게 새 전화기를 무료로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가격은 작년과 변함이 없지만 AT&T Inc. 와 같은 일부 이동통신사에서는 고객이 이전 모델로 교환하고 할부 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 비용 없이 장치를 제공합니다.

보조금 지급 및 보상 판매 정책이 Apple과 이동통신사가 고객을 붙잡을 수 있는 방법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미국 전문가들의 평가 

 

 

 


미국 가족 투자 사무소인 Cherry Lane Investments의 파트너인 Rick Meckler는  "정말 혁명적으로 발표된 것은 없는 것 같지만 물론 평소와 같이 최소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약간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한 개선 사항을 발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pple의 올해 가장 큰 제품 출시는 인앱 결제에 대해 소프트웨어 개발자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과 같은 비즈니스 관행이 규제 조사를 받게 되면서 일부 광택이 사라지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최고 투자 책임자인 킴 포레스트(Kim Forrest)는 애플의 업그레이드가 고객을 유지할 것이기 때문에 화려하고 예상치 못한 제품의 부족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베일에 싸인 아이폰 13 캘리포니아 발표회와 앞으로의 계획 전문가들의 평가를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새로 아이폰 13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과 궁금하신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