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국 코스트코 블랙프라이데이 기다렸던 세일 시작? 알짜 전자제품 기회 & 가격에 놀람

by 러블리 랠리 2023. 11. 17.



"Q.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다리시나요?"

 


"미국 코스트코 

 블랙 프라이데이

벌써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안녕하세요. 랠리예요. 여러분 늦가을 잘 지내고 계시나요?미국도 가을이 깊어가고 있어요.

지난 일요일에 코스트코 가니 추수감사절과 성탄절을 세일을 엄청 하더라구요.

미국은 블랙프라이데이 기다렸던 세일이 너무 많아요.(아마 캐나다 사시는 분들도 마찬가지실 거예요.)

득템하러 벌써  우리동네 넓은 코스트코 주차장이 꽉찼더라구요.

 




https://www.youtube.com/watch?v=Ht4tE9ybbn4

 



지금 비싼 TV, 애플, 전자제품 사기에 딱 좋은 것 아시지요?2주 후에 가니  저번 할인템,벌써 완전판매가 되었다라고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템

1. 첫 번째는 LG 86인치 4K TV예요.

AI Sound Pro도 있데요.

11월 27일까지 세일한데요.


2. 두 번째는 소니 75인치 티브인데, 갑자기 블랙프라이데이 딜로 100불 떨어졌네요.



3. 삼성 75인치 4K TV도 11월 27일까지 세일한데요.

3년 공장 워런티가 있어요.



4.LG 75인치 울트라 OLED TV가 원래 가격보다  블랙프라이데이 딜로 50불이 떨어졌네요. 



5. 번째는 애플 쓰시는 분들의 필수품인데 내일까지 30달러 세일을 더해주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달려가세요.



6. 애플 비츠 스튜디오 프로도 $50 할인을 해주네요.

얼리 블랙프라이데이 물건을 다 팔리면 끝난다고 하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저렴한 가격에 얼른 구입해 보세요.

분들도 큰 TV 구입해 가시네요.



5.번째는 애플 에어 파즈 프로 2예요.



6. 번째는 애플 비츠 스튜디오 프로에요.

블랙프라이데이 딜로 50불을 할인해 주네요.



7. 번째는 애플 비츠 스튜디오 버즈인데요.

투명한 케이스로 땀 보호과 36시간을 사용할 수 있데요.



8. 번째는 캘런 시 패드예요. 삼성폰을 쓰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겠어요.

펜도 무료로 준대요. 지금 블랙프라이데이 딜로 $90이 내려갔어요.

배터리 생명은 12시간 까지래요. 할인은 내일까지네요.



9. 번째는 여행 가시거나, 여행 유튜버의 필수 템 고 프로 액션 카메라예요.

지인이 지난 여름에 $600정도 주었다고 했는데, 지금 거의 반 가격이네요.너무 사고 싶었어요.

손잡이도 있고요. 2개의 배터리가 있고, 케이스 있고, 64GB micro SD와 5K Video, 27MP 사진들을 저장할 수 있데요. 물 보안,블루투스 사용, 보이스메일 웹 컵, 라이브 스트림을 할 수 있데요.



10. 미니 Bundel Fly 드론이에요.

저도 여행을 좋아해서, 드론을 구입했는데 이 제품은 코드 롤이 따로 있어서 편해 보여요. 아마존 보다 200불 정도가 싸네요.

64GB 메모리 카드가 들어 있데요.



11.  가격 좋은 열히터인데요.

작은 크기에 리모컨으로 밤 모드로 조정해 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코스트 닷컴 보다 훨씬 싼데, 매장에서 -$10이나 할인해 주네요.



12.  인기 있는 샤크 무선 청소기인데,$60이나 싸게 할인해 주고 있어요.미국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딜로 19일까지 한데요.



13. Cuisnart Immersion Blender(쿠이스나트 이머젼 블렌더)에요.다용도 블랜더인게 너무 가격이 정말 좋아요.블랙프라이데이 딜은 19일까지 한데요.너무 갖고 싶네요.^^




■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이렇게 큰 선물세트로 주면 다들 좋아하더라고요.




 

  블랙프라이데이 딜 그릇 세일

1.보기에도 너무 예쁜 수프 컵이 있어요. 4불이나 할인해 주네요.19일까지예요.


2. 18개가 들어 있는 글라스 용기가 19일 까지 세일하네요.가격이 너무 좋네요. 플라스틱보다 유리가 더 몸에 좋데요.


3.추수감사절에 꼭 필요한 베이킹 시트도 두 개 판매하네요.코스트코가 11월 23일만 온라인으로  500불 이상 구입하면 50불 할인 해준다네요.⭐️

 

■맛난 멕시칸 전통음식 투말리 음식

(미국 인기 음식)


멕시칸 전통음식 투 말리 드셔 본 적 있으시나요? 제가 이 음식을 미국에서 소개할게요.원래는 사탕옥수수로 만든 마사 반죽을 옥수수 껍질이나 바나나 잎에 싸서 고기, 치즈, 채소, 칠리 등을 넣고 쩌내는 음식이에요.

한국에서는 먹어 본 적이 없는데, 미국에서는 매우 인기 음식이에요. 홈메이드 투말리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국인들도 매콤하고 부르러운 투말리 좋아하실 것이에요.전에 지인이 홈메이드 투말리를 주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코스트코에서 홈메이드 큰 돼지고기 투 말리가 나왔네요.혹시 추수감사절에 색다른 음식을 해보고 싶다면 시도해 보세요.

 

 


​ ■조리법

조리법은 다 익힌 투 말리를 오븐에 굽는 법, 전자레인지 사용하는 법, 찜기에 찌는 3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저는 만두를 찌듯이 쩌볼께요.몸에 안 좋은 플라스틱 벗기고 찔게요.

코스트코에서 산 손바닥만 한 큰 크기의 투말리가 15개 들어있어요.이 투말리는 가까운 텍사스 얼빙에서 만들어 졌데요.

투말리 사이즈가 커요.돼지고기가 들어 있어 콜라젠이 많아서 피부에 좋아요.맛난 양념된 돼지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맛있네요.레스토랑 토말리는 좀 더 짠데, 너무 짜지 않고 마음에 들어요.다음에 또 사야겠어요.😋



미국 코스트코 덕분에 맛난 식사도 하고요.추수감사절 음식 준비도 다 되어 가네요.

여러분도 블랙프라이데이에 필요하신 물건 있으시면 영상 보시고 돈도 아끼시고 서둘러서 구입하세요.⭐️





여러분의 알찬 쇼핑과 미국 생활과  캐나다,한국에도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이웃님들 즐거운 추수감사절과 성탄절 되세요."

 



Hello, my friendly Shoppers & Welcome to my Channel,Top Sales At Costco, 20 Things To Buy At Costco In November For The Best Savings!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