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국 코스트코 '블랙프라이데이'딜과 12월 세일 정보, 탑 15세일 팁!

by 러블리 랠리 2023. 11. 23.

Q.미국 추수감사절에
 어떤 음식 먹고,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와 
12월 쇼핑 팁은  무엇일까요?




"네,  미국 코스트코에 다녀와서  12월 꿀팁과 블랙 프라이데이 팁 드릴게요."


미국도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추수 감사절이 오고 있어요.  이제 글과 영상 올리고, 저도 추수감사절 음식 하러  가야겠어요.

이웃님들이 궁금해하실 블랙 프라이데이 딜과  12월 세일을 먼저 알려드릴게요.


제가 사는 미국 중남부에 벌써 이웃들이 크리스마스 라이츠를 아름답게 서둘러 장식했어요. 보통 추수감사절 이후에 하는데 올해는 서둘렀네요.라이츠는 다시 보아도 늘 신기해요.


그럼 저와 함께 가족을 위한 즐거운 코스트코 샤핑  떠나볼게요.


https://www.youtube.com/watch?v=h1fqhzSk5xA





 
 
1. 첫 번째는 추운 겨울에 신으면 좋을 Dearforams 인도어 신발이에요.

남성용 여성용도 있어요. 여성용은 만져보니 매우 부드러워요.저도 겨울에 신는데 발이 따듯해서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다른 곳보다 저렴한데 3불이나 할인해 주네요.



2. 두 번째는 러키 브랜드에서 나온 파자마인데 두 개 가격이 싸며
11월 27일까지 3불 할인해 주네요. 다양한 색이 있어요.



3. 세 번째는 부드러운 촉감의 담요인데 침대 위에 덥어도 되고 선물도 매우 좋은 담요예요. 
5불 할인해 주네요.

지난 영상에 애플 맥북 세일 정보 드렸지만 언제나 보아도 신기하고 갖고 싶어요.



4. 네 번째는 크기가 좋은 LG 랩톱이에요. 한국에서 많이 사용하시지요.

미국 코스트코에 나와서 신기해서 소개해 드려요.



5. 다섯 번째는 애플 와치 시리지예요. 가격대별로 다른데 11월 27일까지 20불 할인해 주네요.

저도 최근에 갖고 싶어서 한참 보았어요.


애플 와치 한 제품은, 코스트코 닷컴의 깜짝 세일로 웹사이트에서 이 제품은 60불 할인해 주네요.



6. 여섯 번째는 여행용 2피스 배기지 가방이에요. 2개인데 가격이 너무 좋네요.

역시 11월 27일까지 세일해요. 무난한 블랙 컬러예요.



7. 일곱 번째는 겨울 필수템 가습기예요. 요즘 가습기가 매우 비싸지요. 12월 24일까지 세일하고 있어요.

UVC 라이트가 있어서, 세균 살균에 더욱 좋데요.

12월 24일까지 가격 다운 할인 하네요.



8. 여덟 번째는 자동청소기 많은 세일을 하고 있어요.

인기 있는 아이로봇이 12월 24일까지 180불이나 할인해 주어요.



9. 아홉 번째는 정말 가격이 많이 다운덴 샤크 로봇 청소기도 100불이나 세일해 주네요.

로봇청소기 구입 정말 좋은 기회네요.



10. 열 번째는 건강하게 볼 수 있는 OTTLite예요. 

선이 필요 없는 LED 라이트라고 해요. 세련되고 보기만 해도 예쁘네요. 온라인보다 매장이 10불싸요.



11. 열한 번째는 한국인도 인기 있는 SK 스킨로션이 나왔어요.

일본에서 안티에이징 40년 역사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해요.

사용하시는 분들은 어떠신가요? 후기 남겨 주시면 좋겠어요. 주로  랑콤 쓰는데, 좋으면 사보아서 써 보려고요.



12. 열두 번째는 부엌에 요리할 때 쓰면 좋을 매트예요. 

크기가 보통 사이즈보다 크고 정말 매트가 두껍네요.

저도 요즘 키친 매트 사려도 하는데 정말 좋은 기회네요.

추천해요. 2가지 종류가 있어요.



13. 열세 번째는 아동용 겨울 재킷이 나왔어요.

색은 핑크, 블로가 있고요. 5불 할인해 주네요.



14. 한국인도 좋아하는 하켄 다즈 바 아이스크림이에요.

가격이 10불 정도로 가격이 너무 좋네요.
 
 

 


 
■다른 세일
 
다른세일도 볼게요. 향기가 너무 좋은 솔나무 크리스마스 리스도 있어요.

이제 추수감사절이 오는데 어떤 음식을 파는지 보여드릴게요.




1.못 보던 펌킨 치즈케이크가 있네요.

시즌 널 제품인데 인기 있다고 하더라고요. 추수감사절에 빠질 수 없는 펌킨 파이도 있네요.포장도 예쁘고 크기도 큰데 가격이 5.99밖에 안 해 좋네요.매우 추천드려요.

2.미국에서 인기 있는 페컨파이도 있어요.


3.애플파이도 인기 많은데, 아주 먹음직하네요.

4.추수 감사절에 터키 말고 시푸드 좋아하실 랍스터도 나왔어요. 살이 엄청 통통해요.

보기도 해도 맛있어 보이는 게 다리도 있어요.

맛난 쪄서 나온 야생게도 있어요.



5.식빵은 코스트코에서 처음 샀어요.텍사스 토스트가 유명한데요.

텍사스 식빵이 정말 부드럽고 향기 좋더라고요.

버터를 이용한 한국식 대표 길거리 음식, 겨울에 먹으면 좋을, 버터 한국식 에그 토스트를 해드릴게요.




■텍사스 에그 토스트 레시피(한국식)

쌀쌀한 초겨울에 고향 생각나서 간단히 서울 길거리 음식 텍사스 브레드로 에그 토스트를 만들었어요.영양가 있고 맛있는 에그 토스트가 완성되었어요. 남편도 좋아해요.

 



영상에 자세히 보내드릴게요.🍞




코스트코 덕분에 맛난 식사도 하고, 추수감사절 준비도 되어가네요.

여러분의 알찬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



이웃님들도  날씨가 쌀쌀하지만 즐거운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 되세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