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국 ​트레이드 조 탑 5 트레이드 조 '한국 길거리 음식 맛?'트레이드 조 떡볶이, 호떡 맛과 리뷰??

by 러블리 랠리 2023. 12. 2.
Q. 미국 트레이드조가 왜 유명하나요?

Q. 요즘 트레이드 조에

한국 음식이 핫하다면서요?

네. 트레이드 조는 미국에서 유명하고 맛나고,
품질 좋은 독일식 미국 마켓이에요.
맛난 간식과 품질 좋은 음식들을 팔고 있어요. 




얼마 전에 한국 냉동 김밥으로 시장이, 한국 미디어에서도 많이 나오고 아주 화재였지요.

 

 


안녕하세요. 미국 트레이드조에 한국 길거리 음식이 나왔다고 해서 쇼핑 갔어요. 미국에서 인기 있는 마켓 트레이드조에서 한국 식품과 알찬 크리스마스 선물 있나 보여 드릴게요. 냉동 김밥이 다시 11월 중순에 출시된다고 해서, 갔는데, 아쉽게 다 나갔는지 냉동 김밥은 없었어요.

트레이드조에 한국 대표 길거리 음식 떡볶이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려고 해요. 또한 겨울 별미 맛있는 호떡도 맛있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트레이드 조에서 떡국까지 나오니 신기하네요.

 




안녕하세요. 미국 중남부에 사는 랠리예요. 초겨울은 잘 지내고 계시나요?

미국 트레이드조에 한국 길거리 음식이 맛있다고 해서 원정 쇼핑 갔어요. 한국식품과 알찬 크리스마스 선물 있나 함께 볼까요? 혹시 한국에 계시다면 매우 궁금하시지요?


1. 피자 도우를 팔고 있어서 신기해서, 구입해 보았어요.
가격도 좋네요. 집에 있는 재료로 건강한 피자를 만들어 보았어요. 저는 타고 만드는 체다 치즈가 집에 있어서 사용했어요. 갈릭 파우더를 뿌려 주고 있어요. 재료들을 다 올려 주세요. 두꺼운 시카고 스타일 피자가 완성되었네요. 가족과 재미나게 만들어 보세요.


2.트레이드조에 한국 대표 길거리 음식 떡볶이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먹어보려고 해요. 맛은 어떨까요?
맛있다고 하더던데 궁금하네요. 제가 대신 맛보아드릴게요~

 



3. 또한 겨울 별미 맛있는 호떡도 맛있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4. 트레이드 조에서 떡국까지 나오니 신기하네요.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가격이 $3.29이면 가격도 좋네요.^^


5. 미국인들도 요즘 잡채를 좋아하는데, 잡채도 한 번 사 왔어요.


좋아하는 한국 음식들 다 장바구니에 담아보았어요.
아쉽게 냉동 김밥은 다 나가서 없네요.

6. 둘러보니, 마차가 있어요. 그린티 라테를 좋아하는데 녹차 마차도 팔고 있어서 샀어요.

7. 크리스마스 기다리는 귀여운 advert 달력인데, 작년에 이웃집에서 사주어서 재미있게 열었어요. 고양이 키우는 집 선물로 추천해요. 아침마다 열어 주면 고양이들이 기다려요. 고양이 보면서 매우 재미있어요.

8. 돈 모양 초콜릿이 재미있고 가성비가 좋아서 크리스마스 때 이웃집 아이들 주려고 두 개 샀어요.
마트에서 인기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사 가네요. 홀랜드에서 만든 초콜릿이래요. 다양한 모양의 미국 동전 모양이 있어요. 다음에 더 사 와야겠어요.

 

 

 

9. 맛있어 보이는 갈릭 브래드가 있어서 집어 왔어요.
오븐에서 3분 구워서 먹었는데 진짜 바삭하니 맛있어요.
남편도 딸도 너무 좋아해요.ㅎㅎ

미국인 남편은 무엇을 골랐을까요?
다양하게 많이 샀는데 그래도 가격이 대체로 저렴하네요.

 




◆트레이드 조 리뷰

 

집에 와서 트레이드조에서 사 온 한국 음식과 다른 식품을 리뷰해 드릴게요.

먼저 맛있다고 소문난 호떡을 알려 드릴게요. 계피 맛이 있어요. 3가지 방법으로 요리할 수 있데요.

요리된 호떡이고요. 전자레인지 사용, 스토브 사용, 에어프라이하는 5가지 방법이 있어요. 저는 해동 후 그냥 전자레인지에 5분 돌릴게요. 봉지를 열어 보니 도통한 4개가 있네요. 한국 전통 호떡보다 먹는 것보다 두껍네요. 여기는 미국식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으라고 하네요.ㅎㅎ

 


잡채는 맛이 어떨까요?
미국에서는 투명한(클래스 누들이라고 해요.)
트레이드조가 비건 식품으로 유명해서 고기가 들어가 있지 않네요. 저는 쇠고기 넣은 게 좋은데 조금 아쉽네요.
조리 방법은 스토브와 마이크로웨이브 두 가지 방법이 있어요. 참기름 대시 카놀라오일 사용했네요.(그래서 조금 아쉽네요.)

직접 한국에서 만들어져셔 왔어요. 190칼로리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좋겠어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근데 스토브에 하는 걸 더 추천드려요. 호떡에 호불호가 있겠어요.



떡볶이는 양이 별로 생각보다 많지 않네요.
떡볶이는 약간 질긴 감이 있다고 쓰여 있어요.
미국 사람들은 이렇게 쓉는 음식은 잘 못 먹더라고요.
스토브 조리법과 스릴렛과 에어 프라이 3 가기 방법이 있어요. 열어보니 소스와 떡볶이와 물 한 컵만 있으면 돼요.
떡볶이 떡은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었어요.
떡볶이 프라이팬에서 요리했어요. 생각보다 떡볶이는 맛있네요.
나중에 양파를 좀 더 추가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트레이드 조로 사 온 한국 음식으로 저녁을 차렸어요.

 


마차는 7개가 들어있어요.
마차 생각나실 때 드시면 좋겠어요.
그린 티 라테 좋아하는데 추워서 따뜻하게 마셨어요.

피그 버터(무화과)를 토스트 한 빵에 발라서 먹는데요.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하여서 좋네요.
가격도 매우 좋고요.
맘에 들어요. 남편이 너무 좋아해요.



트레이드조에서 사 온 라이스 바이트도 먹어보았어요.
크기는 작은데요. 사 오자마자 남편과 한 개씩 먹어서
이제 두 개만 남았어요. 초코 래이 코팅되어 있어 더욱 맛있어요. 정말 가성비도 좋아서 추천드려요. 선물로도 좋겠어요.

 



-궁금하신 분은 글과 영상으로 즐겁게 보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QW5d1Wd3ARo

 

바쁜 직장과 작은 가정에 좋을 식사와 간단한 한식과 앙증맞은 간식 등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추천드려요.
다음에도 알찬 내용으로 찾아 뵐꼐요.


날씨가 추우니 따끈한 음식이 막 당기네요.맛난 식사하세요.

Hello, my friendly Shoppers & Welcome to my Channel,Top  5 Sales At Trader's  Delicious foods and Christmas Gifts.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