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국 코스트코 '할리데이 세일' 시작 되었어요. 코스트코 세일정보,시장 구경해 볼까요?

by 러블리 랠리 2023. 11. 6.

"Q.요즘  미국  코스트코 

어떤 세일 하는지  궁금하시나요?"

 

"A.네,

미국 코스트코 세일템 알려드릴게요."


11월 미국 코스트코 세일템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이웃님들 벌써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미국은 벌써 크리스마스 라이트 장식 한참 이네요.


안녕하세요. 랠리예요.

 


https://www.youtube.com/watch?v=fkbF7-qCglU



 


저와 함께 알찬 쇼핑 떠나볼꼐요.😀

최근에 다녀와서  자세히 영상으로  알려 드릴게요.



1. 첫 번째는 선물하기 좋은 예쁜 모자와 목도리도 있어요.가격이 좋네요.



2. 두 번째는 따듯한 장갑도 있어요.핸드폰터치 스크린 사용도 가능하데요

(4불이나 할인해 주네요.)



3. 질이 좋은 캘리포니아 브랜드 후디도 있어요.

5불이나 세일해 주고 가격이 좋아요.

나중에 선물로 주면 매우 좋을것 같아요.



4. 냉방, 난방이 되는 큰 사이즈 전기 벽난로도 있어요.

작년에 갖고 싶었는데 다시 나왔네요.

손을 대니 따뜻하네요.

150불이나 할인해 주네요.

다른 곳에서 이 가격에 못 사요.



5. 지난번에 소개했던 링 보안장치 3세대가 나왔네요. 거라지에 붙이는데  다양한 각도로 잡아 주어 더 좋아 졌데요.미국산이고요. 매우 인기 많은 제품이에요.





6. 추수감사절을 맞아 40피스가 있는 그릇세트가 다시 나왔어요.

흰색이라 예쁘고요. 한국인이 먹을 수 있는 밥그릇과 국그릇도 있어요.

정말 사고 싶었어요.





7. 11월에 다양한 애플 제품들이 세일하고 있어요.

튼튼한 맥북도요.

데스크탑도 너무 예뻐요.

코스트코에서 가성비 좋은 애플 랩탑 기호에 맞게 골라 보세요.



8. 가성비 좋은   11CU 냉장고도 나왔어요. 제 키보다 더 큰  사이즈예요.

요즘 식품 가격이 오르는데, 쇠고기 등 여러 식품을 미리 칸칸이 얼려서 보관하면 좋은 것 같아요.

50불이나 할인 해주고 가격이 정말 좋아요.





9. 귀여운 모양의 캐릭터 베게들도 있어요.

가격은 두 개가 다르고요. 코스트코에 온 십 대들이 너무 좋아하네요.만져 보니 매우 부드러워요.크리스마스 선물로 너무 좋을것 같아요.







10. 뉴트리지나 보습제예요. (Neutrogena Hydro Boost Hyaluronic Acid Gel-Cream Extra dry)

한국에서도 유명한 히알루론산이 들어가 있어요.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오래 지속시켜 준다고 해요.

이렇게 두 개가 있고요. 한 개에 $10정도 밖에 안 해요.

가을, 겨울 건조한 시기에 바르면 더욱 좋아요. 

다른 곳에 가니 같은 사이즈 가격이 $30정도 해요.

열면 이렇게 생겼고요. 무향이에요.

한번 발라볼게요.

순한 제품 원하시는 분들 꼭 사용해 보세요.



참고: 히알루론산의 효능 있네요.

피부 보습력 증진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증가시키고, 주름을 완화시켜 준데요.

탄력 유지 : 피부 콜라겐 합성을 촉진 하고, 피부 탄력을 유지, 증가시켜 결을 매끄럽게 해준데요.

피부 손상 감소,관절통 완화 해준다네요.








11 번째는 몸에 좋은 비타민 C에요.집에 비타민이 다 떨어져서 사요. 마침 세일을 하네요.

몸에 좋은 비타민 D와 아연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더욱 좋네요.



12. 베트남 국수 좋아하시지요.인기 많은 제품인데 세일을 하네요.다른 곳에서는 가격이 2~3배 비싸네요.^^







13.미국인기 레스토랑 레드 랍스터의 인기 비스켓 믹스도 나왔네요.집에서 리뷰해 드릴게요.요리법도 영상으로 공유해 드려요.




맛난 레드 랍스터 비스컷이 완성되었어요.

맛있어요. 남편이 너무 좋아해요.💕




미국에 계신분이나 캐나다 한국에 계신분들도 

알찬 쇼핑에 도움이 될길 바랄게요.

 

 

Hello, my friendly Shoppers & Welcome to my Channel,Top Sales At Costco, 15Things To Buy At Costco In November For The Best Savings!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