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최고의 절약?코스트코에서 구매해야 할 TOP 7! K-Foods in USA미국 코스트코 세일을 즐기세요![미국 한국식품 대란]

by 러블리 랠리 2023. 10. 6.

안녕하세요. 미국에 사는 랠리예요.
미국도 이제 초가을이 되었어요.
 



아름다운 가을에 알레르기와 여름의 피곤했던 몸을 위해 영양가 잇고 알찬 코스트코 알찬템을 보여드릴게요.
재미있고 중요한 일화도 보여드릴게요.



미국 코스트코 알찬 쇼핑 떠나 볼게요.
한국에 계신분들도 궁금하시나요?


https://youtu.be/9kc3zrcvZl8?si=y0yFXQYOOZOUdp40 

 
1. 집 안전 보안등이에요.
세일해서 가격이 너무 좋네요.
우리 동네 이웃들이 많이 했더라고요.

미국은 이제 펌킨 시즌이에요.


2. 요즘만 나오는 머핀인데 맛있어 보여요.
시너몰이 들어있어 몸에 좋아 보여요.


3. 요즘 미국 풋볼 시즌에 먹으면 좋을 매운맛 핫링크도 있어요.
오랜 역사 전통 스타일로 만들고 글루텐프리 제품이예요.
그래서 얼른 집어 왔어요.
1912년부터 만든 미국 로컬 소시지예요.
칼리지 풋볼이 자주 있느네 핫도그 해먹어여 겠어요.
Seven11에서도 핫더그 이렇게 팔아요.



미국 풋볼 시즌 좀 더 건강한 핫더그 맛있게 해 드시세요.
매콤한 핫링크로 만든 고급핫더그 추천드려요.
매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4. 미국 코스트코에 유기농 두부도 있어요.
홀푸드에서는 두부 한 모에 $6되요.



5. 맛있는 필리피노 스타일 에그롤도 있어요.
지난번 시식회에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고요.
총 20개가 들어 있어요.
10개씩 나누어서 따로따로 먹어도 되요.
밑에 소스가 같이 얼려 있어요,
오븐에서 화씨 375도에 18분 구우면 되요.
오븐에 구웠는데 바삭하니 맛있네요.
돼지고기와 양배추 당근이 들어 갔어요.
레스토랑보다 훨씬 싸고 양도 많고 만족해요.
추천드려요.




6. 미국에 한국산 해초 샐러드도 새콤달콤하니 잘 어울려요.
피를 맑게 하는 해초 샐러드도 다시 나왔어요.
여러 가지 음식에 다 잘 어울려요.




7. 한국산 구운 김도 다시 나왔네요.
제가 쓰는 랑콤 스킨로션도 세일하네요.
다시 살까 말까 고민이 되네요.

 


테이블을 치우다 실수로 영수증을 버렸어요.어쩌지요?

코스트코에서 사 온 식품으로 가족 식사를 차렸어요.
함께 영양식으로 먹으니 좋네요.


미국에서 가을에 전통 헤이 라이드도 타고 즐거운 가을을 즐겨요.

여러분의 알찬 쇼핑과 건강한 식탁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

영상으로도 즐겁게 보세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