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대륙을 열광시킨 냉동김밥?트레이드조 탑7 한국식품

by 러블리 랠리 2023. 9. 5.
트레이드조 좋아하시나요?
미대륙을 열광시킨 냉동김밥 아시나요?
과연 맛은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미국에 사는 랠리예요. 요즘 화재의 트레이도조 궁금하시지 않나요?
 
https://youtu.be/uWuYZvefhKY?si=um_0LX4YGRRJeRmF

 
■트레이드조 냉동김밥 한국식품 인기 
 
한국에서 만든 냉동김밥이 미국시장에 돌풍을 일으켰어요. 트레이드조에서 판매한 이후 순식간에 완전판매가 되었다고 해요.

그 인기 트레이드조에 한국냉동김밥을 사러 갈게요. 트레이드조에 한국식품도 많다는데 무엇이 있나 함께 구경해 볼까요?


1. 불고기가 있어요. 가격은 $4.99이고요.

2. 떡볶이도 있어요. 가격은 $3.99이에요.

3. 파전도 있어요. 가격은 $3.99예요.

4. 맛난 잡채도 있어요. 가격은 $3.49이에요. 요즘 미국인들도 잡채를 많이 좋아해요. 양은 조금 작아 보어요.

5. 한국 구운 김도 팔고 있네요. 6팩인데 가격이 좋네요.

6. 트레이드조에 한국고추장도 있네요. 신기해요. 가격이 매우 좋아요.


아쉽게도 김밤은 다 나가서 못 사 왔어요.
 



■트레이드조 추천 식품

트레이드조 다른 추천식품도 보여 들리게요. 

 
1. 달콤한 쿵파 치킨이 있어요. 남편이 좋아해요.

2. 품질 좋고 작은 아이스크림 콘이에요. 맛있다고 해요.

3. 부드러운 타이완 스타일 국수예요.

4. 종류별로 치즈들이 다 맛있어 보여요.

5. 얇게 썬 햄들도 있어요.

6. 건강한 간식들도 둘러볼게요.

몸에 좋은 바짝 구운 양파칩도 있네요.
 
 

남편이 트레이드조에 처음 왔다고 하니 캐셔가  쇼핑백을 무료로 주네요. 가격도 비교적 좋고, 행복하 쇼핑이었어요.

여러분의 다음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미국에서도 김밥이 인기가 많아지니 저도 좋네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