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꿀팁!달라스-포스워스 국제공항,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공항?텍사스주에서 가장 큰 공항, DFW 공항, 한국 직항 있는, 어메리칸 에어라인 이용 후기

by 러블리 랠리 2023. 8. 14.
 
한국 여행/미국 여행에

달라스 포스워스 공항을 
이용하시나요?

 


경험상 미국 9대 도시 달라스시에 미국에서 두 번째 큰 국제공항을 알려드릴게요. 미국여행 환승이나 직항으로 한국에 갈 수 있는 곳이에요. 가끔 저도 자주 가는 곳이에요.

 

미국 대표 공항이며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공항에 대해 알려드리겠어요. 미국  달라스 공항에서 아메리칸 에어라인 이용과 비행기표 싸게 구입방법과 꿀팁과 기내식 음식을 생생하게 보여드리겠어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youtu.be/Jlwo-nas-ow


미국 비행기 이용, 후기와 비행기 나는 장면 등 생생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돈절약할 수 있는 팁도 알려 드립니다.

 

 

■미국 제2대 공항, 텍사스 최대 공항, DFW Airport

 

주소 2400 Aviation Dr, DFW Airport, TX 75261, USA


댈러스 포트워스 국제공항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와 포트워스 사이에 있는 공항입니다. 텍사스주에서 가장 큰 공항이자 아메리칸 항공의 최대 허브 공항이며 매일 745편의 항공기가 운항되고 있다고 해요. 

 

전 세계에서 7개 공항이라고 해요.

 

미국 9대 도시 달라스시에 미국에서 두 번째 큰 국제공항입니다. DFW공항은 텍사스주에서 가장 큰 공항이며 아메리칸 에어라인 최대 허브 공항이에요.


공항 매우 큽니다. DFW운항편수는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다고 합니다. DFW는 년간 총 이용객은 전세계에서 일곱번째로 많습니다.공항의 총명적이 18,076에이커로 덴버 공항에 이어 두번째로 세계에서 세번째로 넓다고 해요.

 

안이 깨끗하고 좋아요. DFW 공항 안이 널찍하니 좋네요. 캐리어가 매우 무거웠는데, 친절한 유학생분이 도와주었어요. 5월 말에 유학생들이 방학을 맞이하여 많이 탔어요.

 

 

■텍사스, 댈러스 포트워스(DFW)  출발 전 준비사항

국제선 항공편에 탑승하려면 출발 예정 시간보다 적어도 3시간 먼저 공항에 도착하도록 권장해요.

목적지에 여행 제한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목적지에서 특정 여행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 작성 완료한 서류를 공항에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여행하고, 여행 꿀팁을 정리해 보았어요. 참고로 저는 아메리칸 에어 라인을 이용했어요. 

 

 

꿀팁

 

1. 공항에 출반 전 3시간 이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2. 아메리칸 에어 라인은 큰 가방은 50파운드이고요.

3. 작은 가방에 랩탑과 지갑을 넣네요.

(신발과 허리띠를 풀고 힘들게 통과했어요.)

4. 터미널이 많으니 미리 꼭 확인하고 가세요.

(참고로 아메리칸 에어 라인은 터미널 D이랍니다.)


저는 어메리칸 에어라인표를  웹사이트에서 비교적 싸게 샀어요. 

 

나중에 미국여행, 한국 여행 DFW공항 이용에 글과 영상이  도움이 되길 바래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