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라이프로그

캐빈 코스터의 "늑대와 춤을"배경,{블랙 힐스 내셔널 포리스트}와 크레{이지 호스 기념관}

by 러블리 랠리 2021. 7. 25.


"인디언의 홀리랜드,
미국인들이라면
한번 가고 싶은 곳.
블랙힐스"

 

 

사우스다코다주는 농업과 목축 이외에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깊은 웅장한 산과 포리스트가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돌산이 설악산과 비슷하지만, 더 넓고 웅장했습니다. 그럼 높은 정상에 올라가 보겠습니다.


https://youtu.be/gcVSVxtHPvs



https://youtu.be/COazFEKjqUs

 

◆블랙 힐스 내셔널 포레스트Black Hills National Forest


사우스다코타 남서부 및 미국 와이오밍 북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넓은 침엽수에 넓은 산림 1,250만 에이커에 달하며 산림청에서 관리하는 숲이 우거진 지대로 가파른 길로 운전해서 정상 산을 지나는 등산로에서 야생 동물을 볼 수 있는 4,856 km² 면적의 광대한 규모의 미국 국립공원입니다.

설악산과 비슷해 보이기도 하지만, 미국 다운 광대한 산들이 끝없이 펼치어져 있었습니다. 돌산을 잘 깎아서, 구불구불 때로는 일방통행 길로 아슬아슬 운전해서, 이 웅대한 산을 드라이브 뜨루 하며, 거대한 산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사우스다코타 주 서부와 와이오밍주 북동부에 있는 블랙 힐스는 길이가 약 110마일, 폭이 70마일에 달하는 120만 에이커의 숲이 우거진 언덕과 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Forest에는 4개의 Ranger 구역과 Forest Supervisor's Office가 있습니다. 사무실은 와이오밍 주의 선댄스와 뉴캐슬, 사우스다코타 주의 래피드시티와 스피어 피시에 있습니다.

Black Hills는 인접한 초원에서 폰데로사 소나무 숲으로 솟아 있습니다. '평야의 섬'이라고 불리는 이 숲은 동쪽 숲에서 서쪽 평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야생동물과 식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숲은 목재 생산, 방목, 하이킹, 캠핑, 산악자전거 타기, 승마, 암벽 등반, 채광, 야생 동물 관찰 및 기타 여러 활동을 포함하는 다목적 숲입니다.

많은 험준한 암석층, 협곡과 협곡, 탁 트인 초원 공원, 떨어지는 개울, 깊고 푸른 호수를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수백만 명의 방문객이 풍부하고 다양한 유산을 경험하기 위해 매년 Black Hills를 찾습니다. "

Black Hills National Forest 공식 자료를 살피어보았습니다. 공부하니,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



산이 울창한 와이오밍주 바로 옆에 있어서, 잘생긴 소나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겨울에 눈 피해가 있었는지, 큰 나무들이 쓰러진 것도 있었습니다.

 


겨울에는 겨울이 매우 혹독해서, 여름 방학철과 미국 독립기념일에 "대통령 얼굴-마운틴 러시모어"를 보기 위해, 이곳은 인기 휴양지입니다.

미국인들은 그랜드캐니언처럼 이곳에 한 번은 오고 싶어 하는 곳입니다.

 


정상을 차로 꾸불꾸불 매우 조심스럽게 올라가야 했습니다. 가끔 이렇게 화강암을 뚫은 굴을 지날 때는 일방통행이니, 앞차나 이렇게 자전거 바이커 족히 다 지나갈 확인한 후, 천천히 운전해야 했습니다.

 


마치 천국에 지나는 터널 지나 밖이 나왔습니다. '참 신기하게 바위를 잘 뚫었습니다.'

 


군데, 군데, 이렇게 좁은 터널이니, 조심하라는 사인이 있었습니다. 차가 오면, 이렇게 옆으로 협조하며 비끼어 주어야 했습니다.

 


미국 가도 가도 끝이 없는 웅장한 산,블랙릴 내셔널 파크입니다.

터널을 시기하게 여러 개 지나고, 조심조심 차가 올라가니, 정상에 올라가니, 광활한 높은 산맥에 올랐습니다. 아름다운 경관을 보니,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이곳은 미국 영화에 자주 나오는 '라코 다수'인디언의 '홀리랜드'라고 칭하는, 버블로도 많고,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하여,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었습니다. 하지만, 인디언들이 이 땅을 백인에게 빼앗기고, 미국 정부의 도움을 거절하고, 현재는 희망을 잃고 불쌍히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인디언들이 요구했던 이 땅, 산맥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경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잘 아시는 미남 배우, 캐빈 코스터의 "늦대와 춤을" 많은 수상을 한 화제의 영화의 라코 다수 인디언과, 배경이 된 곳이 이곳입니다.

 


 

◆크레이지 호스 기념관, Crazy Horse Memorial South Dakota


크레이지 호스 기념관은 미국 사우스다코타 주 커 스터 카운티의 블랙 힐스에 있는 사유지에 건설 중인 산악 기념비입니다. Oglala Lakota 전사인 Crazy Horse가 말을 타고 부족 땅을 가리키는 모습을 묘사한다고 합니다.

 


"마운틴 러시모어"를 보시면, 멀지 않은 곳에 인디언 기념비가 건설 중에 있습니다.

 


라코다수 인디언들과 친구인 폴란드 이민자 1948년에 조각상을 짓기 하여, 아직도 완성되지 못했습니다. 이분이 마운틴 러시모어를 만든 이후, 이형상을 만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그의 아들과 손자들이 계속 짓고 있다고 하는데, 원래는 말을 타고 있는 인디언 형상인데, 아직도 말의 형상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입장료는 $21로 기념품점에 내야 된다고 하는데, 근처에서, 멀리 사진만 찍도 나왔습니다.


어떤 분들이 '크래이즈 호스가''마운틴 러쉬 모어보다' 더 멋졌다고 합니다.

 


내려와서 호숫가에 캠핑, 낚시, 하이킹, 호수에서 수영 및 할 일이 많이 있었습니다. 역시 멋진 호수, 산들이 있는 미국 휴양지였습니다.

시간이 많으면, 여기서 물놀이하고 싶었습니다.

 

즐거운 여행 이였습니다. 추천드립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