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국인들의 가을 축제, 10월의 즐거운 '펌킨패치'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by 러블리 랠리 2021. 10. 9.

 

"미국 문화 '펌킨 패치'는 무엇일까요? "

 



아름다운 색과 다양한 호박들
미국에 가을이 오는 풍경
따뜻한 햇볕이 드는 10월 입니다.

40도 넘는 정말 뜨거운 미국 중부의 여름도 가고
선선한 날씨에 가을이 오니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한 때에, 미국인들의 가을 나들이 10월의  즐거운 축제'펌킨 패치'가 있습니다.

 

 

 

 



미국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10월 들어서면,미국동네는 핼러윈이나 가을 장식을 대대적으로 합니다.우리 앞집 옆집도 벌써 다양한 호박들을 장식했습니다. 

 

 

미국 부지런한 가정들은 시즌이 맞게 집 안팎을 장식하는데, 올해 저도 큰 호박 2개를 집 밖에 장식하게 사 왔고, 어여쁜 국화도 장식하였습니다. 호박은 크기가 클수록 가격이 나갑니다. 올해는 가뭄과 팬데믹으로 호박 가격이 올랐다고 합니다.

 

 


 

■펌킨패치란?

 

 

 

미국 가을 하면 핼러윈과 추수감사절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주황색 유럽식 호박입니다. 그래서, 미국 마트에는 주먹만 한 것부터 축구공보다 훨씬 큰 호박들을 큰 대형 박스에 놓고 진열하고 판매도 하고, 야외에서 큰  Pumpkin patch에서  좀 더 다양하고 재미있게 포토존과 예쁜 국화들까지 팝니다.

 

아쉽게 지나가는 한해,  펌 캔 패치는 미국인들의 하나의 '가을의 축제'입니다. 

 


때로는 미국 가족들이 약간 시외에 나가서 호박 농장에서 나들이 가며, 재미있게 농장체험을 하며 즐겁게 호박을 사는데, '펌킨 패치'라고 합니다. 미국 곳곳에서 많이 하니, 조회하시면 가까운 곳에  갈 수 있습니다. 

 

 

지난주  캔자스에 갔을 때도 예쁘게 장식하 펌킨 패치에 갈 수 있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Pumpkin patch에 가면 어린아이들과 가면 미국 농업과 hay 타기 등 다양한 행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린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포토존'이 있습니다.

 


Pumpkin patch에 에 가면 미국에는 전 세계에서 들어온 다른 종과 이쁘고 못난 호박들이 장식되고 판매하고 있어서, 너무 귀여워서 깜짝 놀라 됩니다. 

 

펌킨패치 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재미 있습니다.

https://youtu.be/TrnVL3HzHIw


우리 동네에 20분 거리 가까운 곳에는 백화점 앞에서 도심에서 간단한 팸 킨 패치를 볼수 있습니다.

 

 


 

■브릭타운 팸킨 패치 후기

 


오클라호마 다운타운에 아름다운 Myriad garden, Sissor tails park에 작년에  대대적으로 큰  팸 킨 패치를 해서 남편과 갔었습니다. 화려한 호박과 멋진 작품들, 행복한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전시물이 많았습니다. 

필자가  사는 오클라호마주는 다운타운에서 수많은 호박을 가져와 다양한 장식도 하고, 타월도 만들고, 벽화 비슷하게 호박으로 만들어서 돈을 받고 가는데, 볼거리도 많고 재미있습니다.젊은 가족들을 위해 시에서, 재미난 행사들을 많이 개최하고 있습니다.


Devon Lawn의 Great Pumpkin Patch에서 다양한 호박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건초 더미와 옥수수 줄기 미로, 트릭 오어 트릿 주말, 호박 장식, 가을꽃 전시, 허수아비, 그리고 안전한 사회적 거리를 두고 밖에서 할 수 있는  다른 재미있는 일들이 많습니다.때로는 농장 동물들을 가져와서, 아이들을 위한 petZoo도 합니다.

 

 



10월의 낮 날씨가 조금 더웠지만, 팬데믹 중에도 미국 아이들이 많이 좋아했습니다. 작은 아이들 있으면, 사진 찍으면, 너무나 예쁘게 나오겠습니다. 


몇 년 전에는 유료였는데, 무료라서 더욱 좋았습니다. 어떤 구역은 돈을 내는 곳도 있었습니다. 인기 많은 곳은 줄이 길어, 일찍 가시면 좋겠습니다.

 


대형 조형물에 작은 호박들을 세세히 만든 것들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행복해하는 아이들과 가족들 펌킨 패치 이벤트로 호박으로 행복할 수 있는  농업에 친숙한 펌킨 패치는 미국의 즐거운 가을 문화입니다. ^^

 

 


펌킨 패치에 가면 바람도 쐬고, 아름다운 것들을 보니 좋았습니다.

 




10월 미국 가을날 펌킨 패치를 보며,  쓸쓸해지고, 차가워지는 날씨 속에 즐거운 행사/축제입니다. 

한국에서는 다양한 호박 종류를 못 보았는데, 미국의 호박들-유럽에서 호박들 정말 신기합니다.

 


미국 사람들을 이렇게 다양한 계절 행사를 즐기며, 소박하게 즐겁게 사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미국 문화 펌킨 패치의 소개글였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