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라이프로그

신비한 섬,울릉도 알고가면 좋을 '울릉도 베스트7장소' 2박3일 준비사항팁!

by 러블리 랠리 2023. 8. 12.

"CNN가 선정한 신비한 섬,
죽기전에 꼭 가야야 할섬 "

울릉도 여행을 준비하시나요?

울릉도의 웅장한 풍경은 마치 하와이를 연상케해요. 이런 관광을 제주도나 하와이보다 매우 저렴하게 갈수 있어요. 그래서, 미국(외국)에서 고국방문이나 한국인들은 꼭 추천드려요.

알고가면 좋을7장소 한국 여행 브이로그와 먹방, 나와 함께 여행 한국 Vlog 울릉도 여행코스 울릉도 여행 패키지,울릉도여행 가기 전에 알고가면 좋을7가지 TIP 7 울릉도여행 처음이신 분들 영상 보고 가세요.

우리나라 다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유일무이한 매력을 지닌 여행지 울릉도 입니다.

울릉도 준비사항팁과 추천 장소7

추천1 동도항해변가산책&해산물

추천2 관음도산책

추천3 성인봉나래분지-너와집&카페

추천4 예림원

추천5 독도박물관&정상케이블카

추천6 촛대바위&저동항해안산책

추천7 봉래폭포&맛집

경험상 이번에는 요약하고, 영상으로 자세한 정보도 드려요. 나중에 가시는 분들은 미리보시고, 참고 하시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미국에 사는 랠리입니다.이번영상에서는 인상 깊은 울릉도 여행을 소개할께요. 한번 갔다오면 모두가 감탄한다는 울릉도예요.자세히 추천 7군데 소개해 들릴꼐요.저는 얼마전에 한국여행을 다녀왔어요.그래서 울릉도 여행 꿀팁정보를 알려드릴께요.울릉도는 배를 타고 매일 6000명씩 오는 관광지라고 해요.여러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영상을 특별히 준비했어요.

미국에서 고국방문중 추천드리고한국에 계신분들도 멋진 관광하세요.원시림과 애매랄드 바닷가가 정말 아름다웠어요.속초에서 하룻밤 주무시고 출발하시면 좋아요.보통 새벽에 배가 일찍 출발해요.

요즘은 유럽 쾌속형 유람선으로 3~4시간이면 도착해요.여러 여행사들이 울릉도 관광을 하고 있어요.여행사를 통해서 가니 가격도 저렴하니 좋았어요.미국인은 여권, 한국인은 주민등록증을준비해 가세요.저는 강릉항에서 출발했어요.배도 편안하고 어지럽지 않고 잘 도착했어요.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어요.처음에 도착하면 이곳이나 도동항에 다 모여요.도동항이 울릉도의 강남이래요.이제 울릉도 여행 베스트 7군데 보여들릴께요.

1. 도동항 해변가 산책이예요.이곳에서 여객선 터미널에 독도로 가는 배도 탈수 있어요. 도동 해안가 산책은 정말 멋진 풍경이 있는데 공짜예요.시간은 1시간 30분정도 산책 코스예요. 멋진 에메랄드 깊은바다와 화강암의 절경을 볼수 있어요.기암괴석과 웅장한 오션뷰와 파도 소리가 아주 신비하고 좋아요.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울릉도의 신기한 매력을 보여주는 베스트 여행 코스였어요.화산암과 푸른바다가 하와이를 연상케해요.많은 관광객들이 걸으며 감탄을 연속해요.가다보면 천연의 암석터널도 나와요.자연굴에 시원하게 쉬다 갈수 있어서 좋아요.하이킹후 맛난 음식을 먹어요.

2. 추천장소는 관음도예요.어른 입장료는 4,000원이예요.

3. 성인봉이예요.성인봉은 울릉도의 정상이예요.울릉도는 화산으로 생긴섬이라고 해요. 분지가 평평하고 넓어서 깜짝 놀랐어요.아름다운 카페도 있어요.분지에 투막집이 있어요.이 투막집은 울릉도 개척당시 1883년에 있었던울릉도 재래집 형태 너와집으로 1940년대에 건축한것이라고 해요.

4. 예림원이예요.성인입장료는 4천원이예요.울릉도 유일의 자생식물원이예요.아름다운 정경과 아기자기한 정원을 볼수 있어요.한국에서 이런뷰를 볼수 있다니 깜짝 놀랐어요.여러가지 예술 작품과 바닷가 절경을 볼수 있어요.괴목에 문자를 새긴 세계최초의 문자 조각들이 있어요.작은 미술관도 있어요.향토식물들과 다향한 식물들도 있어요.시원한 폭포도 있어요.다음은 독도 박물관과 정상 오르는 케이블카이예요.이곳은 한국의 최동쪽 독도의 역사와 기록을 보여 주어요.

5.독도 박물관 꼭대기예서 케이블카를 탈수 있어요.

6. 촛대 바위에요.저동항에 유명한 촛대바위가 있어요.이곳에 오징어 잡이 배들이 많이 정박했어요.유람선이 여기서 정박하기도 해요. 7번째는 봉래폭포예요.봉래폭포는 성인봉에 오르는 1.5km지점에 저동천의 수원지인 주삿곳에 있는 폭포예요.근처에 가파른 원시림으로 매우 아름다워요.많이 걸어야되니,하이킹신발과 등산복장이면 좋아요.폭포의 넓이는 1m,높이는 25m 3단으로 되어 있어요. 울릉도는 바다가 깊어 해산물이 적게나서 나물과 호박이 유명해요.오는 사람마다 감탄한다는 울릉도 관광이였어요.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화산섬의 원시림과 깊은 바닷가도 가고 기대 이상으로 멋진 곳이였어요.갈곳이 많지만 이곳들을 방문 추천드려요.

관광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매우 즐거운 한국 여행이였어요.곧 울릉도에 공항이 생길 예정이라고 해요.

나중에 꼭들러보세요. 신기해요.

울릉도는 바다가 깊어 해산물이 적게나서
나물과 호박이 유명해요.

"오는 사람마다 감탄한다는 울릉도 관광이였어요. "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화산섬의 원시림과 깊은 바닷가도 가고 기대 이상으로 멋진 곳이였어요.
갈곳이 많지만 이곳들을 방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