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라이프로그

추천! 미국 가성비 좋고, 멋진 바베큐 맛집과 즐거운 스물 타운 로드트립? 미국 여름 어떻게 지내나요?{Feat:Swadley's BBQ}

by 러블리 랠리 2023. 7. 22.

 


"미국에서 여름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하시지요?"여러분의 여름은 어떠신가요?

한국은 긴 장마 가고 들었어요. 미국은 요즘 너무 덥네요.

미국에 로드트립가면  맛있는 바베큐  먹으러 어디로 갈까요? 여러번 이곳에 갔는데 매우 만족해요. 그래서 경험상 추천 드려요.
 



■Swadley's  BBQ Restaurant

Swadley's  BBQ, 바베큐 전문점은 미국 중남부의 최고 바베큐 전문점입니다.8개의 프렌 차이점이 미국 중부 오클라호마주에 있습니다.오클라호마주는 텍사스주 바로 위에 있어서, 텍사스와 같이 바베큐 맛집이 꽤 유명해요.
 
미국 오클라호마주를 대표하는 최고의 바베큐 전문점입니다. 한때 관광상품으로 개발하기로 하고,2020년에 지역에서 좋은 레스토랑으로 선정 되기도 했어요.
 
이곳은 새 건물에 미국 전통 장식을 멋지게 했어요. 옛날 마차도 천정에 달려 있어요. 유명하나 캐들락 스테이크 하우스와 텍사스 로드하우스와 비슷한 것 같아요. 웨이트리스와 매니저가 매우 친절했어요.


저는 바비큐립과 프라이드 오크라를 주문했어요.양도 많고 맛있었어요.남편은 샌드위치 캄보를 시켰어요.남편도 매우 만족해해요.


또한 정말 맛있게 먹고 양이 많아 투고해 왔어요.나중에 먹어도 참 배블러요.디저트로 아이스크림도 공짜로 먹을 수 있어요.


미국인들이 바비큐를 좋아하니 결혼식 등 특별한 날에 케이터링 하면 좋겠어요. 가격도 좋아요. 케이터링 도 해준대요.

 


 




제돈 주고 사 먹은 레스토랑이지만, 좋은 곳이라 나중에 미국 여행하실 분들께 추천드려요. 더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더 확인해 보세요.

나중에 이곳에 놀러 오시면 꼭 들러 보세요. 맛있어서 만족하실 거예요.

 

 



🇺🇸BEST BARBECUE RESTAURANT?미국 바베큐 맛집 투어?미국 여름 브이로그+로드트립?미국 독립기념일 어떻게 지내??!!{Feat:미국들소랜치}
https://youtu.be/54BCrBE3l5o

 



벌써 아이들 학교 개학이 다가오네요.세월이 참 빨라요.

이웃님들도 덥지만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