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라이프로그

꿀팁!미국 텍사스 바베큐 맛집?미국 파머스마켓 꿀잼 랜선 투어?Rudy's "Country Store" and Bar-B-Q

by 러블리 랠리 2023. 8. 1.

"Q.미국 맛난 바베큐 맛집 추천 해주실래요?"


안녕하세요.미국에 살고 있는 랠리예요. 7월말 더운 여름 잘 지내시고 있나요?

미국 인기 텍사스 바베큐체인을 소개하고 미국 파머스마켓을 보여드릴께요.

미국에서 인기있는 텍사스 스타일 바베큐를 먹으러 가는데 미국 6개주 달라스에도 있네요.나중에 로드트립이나 대륙횡단 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 보시면 좋아요. 매우 만족하실 거예요.

https://youtu.be/x3sVfJFTFG4

 

Rudy's는 텍사스 스타일 바베큐 레스토랑이예요.

가보신적있나요?

역사가 오래되고요.

참나무 장작을 이용하여 바베큐를 구었다고 해요.

그래서 향기가 좋아요~

미국에서 인기가 많아서 항상 사람이 많아요. 벌써 가보신적 있나요?

바베큐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족과 함께 맛있게 드세요.

 

한국분들도 미국 텍사스 스타일 바베큐 너무 좋아하시지요?

텍사스 바베큐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요. 

그럼 제가 자주가고 평가 좋은 텍사스 바베큐 인기 체인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

 

 

★Rudy's BBQ 텍사스 스타일 바베큐 레스토랑

Rudy's BBQ는 인기가 많아서 항상 사람이 많아요.맛있어서 남편과 자주 가는 곳이예요.

안이 넓직하고 깨끗해요.바베큐 가격도 좋아요.이렇게 다양한 피클이 있는 피클바가 있어요.

피클도 다 맛있어요.바베큐 전문점에 주유소가 있고 피크닉 테이블이 있어요.

바베큐 샌드위치가 커서 반을 잘라 먹어도,샌드위치가 커서 반만 먹어도 배가 불러요.큰 레스토랑이 거의 사람들로 꽉차고 맛난 소다수도 많아요.드라이브 뜨루도 있어요.

1989년에 프랜차이즈가 시작되어 미국에 45개의 가게가 있다고 해요.텍사스, 애리조나, 오클라호마,뉴멕시코, 콜로라도, 플로리다에있다고 해요.최초 1800년에 샌안토니오에서 열었다고 하니 역사가 오래 되었어요.

★미국 파머스 마켓

 

이번에는 인기있는 미국 파머스마켓에 쇼핑가요.

미국 파머스마켓 가신적 있나요?

구경하면 재미있어요.

요즘 주차하기 힘들정도로 사람들이 많아 졌어요.

예쁜 해바라기도 있네요.

 

 
 

여러분도 여행중 들러 보세요.마음에 드실거예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