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라이프로그

베스트3 꼭 가보아야 할 핫플?남해안부산,거제도,통영 여행&먹방 {feat:미국에서 한국 여행지 추천}

by 러블리 랠리 2023. 9. 19.

“Q.한국여행 어디로 가야 좋을까요?
 
A.힐링 되는 대한민국  남해안 여행지  알려들릴께요.”



안녕하세요. 미국에 사는 랠리예요. 여러분은 여행 좋아하시나요?6년 만에 미국에서 즐거운 한국 여행 함께 떠났어요.그중에서 좋은 남해안 핫플3군데를 소개해 드릴께요. 

서울관광은 다음에 보여드리고 이번 글(영상)에서 대한민국 남쪽 바다 베스트 3관광지 보여드릴게요. 미국에서 자란 딸아이에게 보여 주니 좋네요.엄마와 함께 오랜만 4박 5일 남해안 바닷가 여행 갔어요. 한국은 산들과 국토의 3면이 바다 되어 있어서 갈 곳이 많아서 좋네요.
 


■부산 

현재 부산은 대한민국의 제2의 항구도시로 국제적인 도시로 성장하고 있어요.지금 해상 케이블카를 탔고, 바다 위에 긴 해상 케이블카를 탔는데 부산이  홍콩처럼 아름답더라고요. 광할리 해수욕장은 워낙유명하고, 송도 해수욕장도 좋았어요.




■거제도 여행

저도 거제도에 처음 갔어요. 거제도에 가보신 적 있나요? 한국의 두 번째 큰 섬이에요. 처음 갔는데 풍부한 역사와 갈 곳도 많고 좋네요. 육지와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요. 거제도에 갈 곳이 많아서 놀랐어요. 전경도 멋지고, 먹거리도 비교적 쌌어요.
거제도  갈 곳 추천해 드릴게요.


1.마소라레 카페


거제도에  바다 풍경으로 한 예쁜 카페들이 많네요. 거제도에서 바닷가 근처에서 맛난 빵과 차를 마실 수 있는 마소라레 카페에 갔어요. 경치도 아름다운 곳에 모던하고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에 빵과 차가 정말 맛있었어요.


서울에서 주말에 온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처음 갔지만 맘에 들어 맛집 추천드려요.(유명한 카페인 것 같아요.)


2. 거제조선해양문화관


처음으로 거제조선해양문화관에 갔어요. 모던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이 멋지고, 멋진 거북선도 있어요. 약간 제주도 분위기도 나는데  고급스러운 곳이었어요.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해양 박물관이 있어요.고카트도 아이들이 매우 좋아한대요.

주변이 매우 아름다워서 가족끼리 소풍 오고 산책하기도 좋았어요.바다위이 멋진 다리 함께 걸어도 좋았어요.

주변에 많은 분들이 야트와 멋진 배들도 해양 스포츠 즐기시네요.해양스포츠 좋아하시는 분들 너무 좋아하시겠어요.


3.덕포해수욕장


거제도 가장 큰 해수욕장에 갔어요. 덕포 해수욕장은 옛날 노래에 나오는 만큼 아주 유명하데요.거제도 해수욕장이 많이 붐비지 않아 좋네요.



모래와 잔잔하 바다에서 가족끼리 행복하게 노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네요.


4.대우조선소

거제도 대형 선박을 제조하는 대우조선이 있어요. 남해는 많은 섬들로 바다가 잔잔하여 큰 배를 만드는 데 적합한 곳이라고 해요.
 


근처에 다른 조선소가 있는데, 한국의 기술이 발전하여 이런 배를 제조하니 매우 자랑스러웠어요.


5.이순신 장국 박물관 

이순신 장국 박물관에 왔어요. 거제도 전경이 잘 보이고, 아주 경치도 좋고, 주변이 아름다웠어요.아시다시피 이순신 장군은 대한민국 사람이 제일 존경하는 분 중 한 분이에요. 왜냐면 임진왜란 때 작은 수를 이끌고 대승한 분이세요.과거의 한국을 지킨 훌륭한 분이세요. 그래서 한국의 화폐에도 나오고 있어요. 저도 매우 존경하는 분인데, 이분의 역사와 숨결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거제도는 처음 갔는데 한국 역사도 배우고 경지도 멋지네요.그래서 추천드려요.
 
 
6.김영삼 대통령 생가

거제도에 대한민국 14대 대통령 생가에 갔어요. 거제 도민의 자랑으로 생가와 박물관이 잘 보전되어 있어요.

김영삼 대통령은 대한민국을 금융개혁과 안정적으로 이끄신 현대사 좋은 대통령 중 한 분이라고 해요.



■통영

대한민국 남해안에 풍부한 역사를 가진 대한민국 남쪽 통영에  처음 갔어요.

통영에 가보신 적 있으시나요?

통영에 이렇게 멋진 거북선들이 있어요. 거북선이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이 사용한 것으로 유명해요. 직접 보니 매우 신기해요. 아이들도 좋아해요.



1.통영전통중앙시장

 



 저녁 거리 사러 통영전통시장에 갔어요.

통영시장에 친절한 할머니가 싸게 많이 주셔서 기분 좋게 숙소갔어요. 저녁에 맛있는 해물탕과 고기도 구워 먹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4505nUEcrRU

 


영상으로 더 자세히 랜선 여행도 보세요. ♥
 
여러분의 즐거운 남해안 여행에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