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라이프로그

미국 살기좋은 중소도시 맑은 자연과 산책,미국 11월 아름다운 가을(Feat.미국 중남부 오클라호마 교육 도시,경관 아름다운 노만시 소개 합니다.)

by 러블리 랠리 2021. 12. 14.


올해 가장 잘한 일은  미국에서 자연산책과 긍정적인 마음과 미국 소소한 생활의 감사인 것 같습니다. 

​혼자 보기 아까운 미국 가을, 노만시티 공원들을 산책하면서 본, 자연은 너무나 순수하고 아름다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가을에도 매일 동네 산책하며, 사는 미국 중소 도시 동네  자연공원과 공원들을 산책하며 짧은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름다운 미국 가을' 가을분위기 공원 소개, 유명한 노을, 살기 좋은 미국 중소 교육 도시 보여드립니다~

미국 텍사스 달라스에서 2시간 반에 거리에 오클라호마주의 3번째 교육도시인 노만 시티의 가을 풍경을 보여드립니다.



■ 미국 노만 시티란?

미국 노만 시티는 오클라호마의 3번째 도시로, 오클라호마주의 최고 주립대학 OU가 있으며, 달라스 학생이 70%가량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대학 졸업후, 스몰 타운 분위기와 친절한 사람들로 많은 졸업생들이 노만 시에 남아 있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노만시티의 여러 공원 소개, 자연과 야생동물, 유명한 노을과 가을 정경과 해돋이 등, 재미나고, 편안하게 생활을 보여 드립니다. 살기 좋은 미국 중소도시로 좋은 경관과 교육 도시중 하나입니다.

 

미국에서 살지 좋은 중소도시로 여러번 매체에 순위에 올랐습니다.




한국에서나 타주에 계신 분들도, 미국 오클라호마주 가을 분위기를 영상으로  편안하게 보세요~♪♬💗


https://youtu.be/SHeeF44pgsU




 


미국 살기 좋은 중소도시에 살면서, 매일 자연산책을 하며, 맑은 공기와 야생동물 먹이를 주며, 다행히 지금 그전보다 건강이 많이 좋아졌답니다.




이웃님들도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12월 되세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