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크리스마스가 사라진 것 같다는 이야기를 지인들에게 많이 들었습니다. 미국에서는 크리스마스는 한국의 설날과 같은 날이라서, 아직도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힘들어도 가족끼리 모이고, 선물들을 교환하는 따뜻한 '가족의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아직 크리스마스 환상의 나라의 라이트도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유명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파크도 가고 즐거웠던 여행이야기를 즐겁게, 나누어드리고 소개해 드리며,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드라이브뜨루와 걷기에 좋은 공원에 가시려면, 추천합니다.♥
■미국 오클라호마주 치캬사 '크리스마스 라이트 파크, CHICKASHA FESTIVAL OF LIGHT
미국 중부 오클라호마 주는 바이벨트로 여겨지는 곳이라서 여전히 큰 공원에 크리스마스 라이트를 대규모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43 에이커에 1993년 이후로 28년째 빠짐없이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사용되는 크리스마스 라이트는 라스베이거스에서 사용될 많은 양만큼 많고, 세계에서 아름다운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한 곳입니다.
https://youtu.be/p7qTPFuCD6g 영상으로도 만들었습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이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 사용되는 3.5밀디언의 라이트와 25만 명의 관광객이 전 세계에서 방문하고 있습니다.
The Oklahoma Christmas Lights Display That’s Been Named Among The Most Beautiful In The World, Chickasha’s Festival of Light in Oklahoma has been lighting up the 43-cre Shannon Springs Park since 1993.
The production rivals lights you would see in showbiz cities such as Branson and Las Vegas, making it one of the most beautiful in the world.
The Festival of Light features over 3.5 million lights and draws in more than 250,000 visitors from around the world every year.
작년에 미국 중남부 오클라호마주에 있는, 6년 만에 치카샤 크리스마스 라이트 파크에 남편과 갔습니다. 드라이브 뜨루 크리스마스 파크인데, 5시 정도 일찍 가서, 산책하였습니다. 이 크리스마스 파크 역사는 벌써 28년이 되었다고 하여 여러 가지 크리스마 장식물로 볼거리로 유명합니다.
올해는 일찍 주차장에 주차하고, 공원을 두 번이나 걸었습니다.
유명한 화상적인 크리스마스 다리를 건넜습니다. 길고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다리입니다. 밤에 되면, 사람들이 이 다리에서 사진을 찍느라 건너기 힘든데, 일찍 가서 멋지게 걸을 수 있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멋지지요?ㅎㅎ
밤이 되니, 더 황금빛으로 빛납니다.
올해는 야외 스케이트장이 열었습니다. 다운타운에 스케이트장은 아쉽게 닫았는데, 이곳에서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으니, 행복해 하는 아이 등을 보기만 해도 좋았습니다.🙂
멋진 마차 타는 곳도 있었습니다. 말도 마차도 멋집니다.
브라운 말들이 너무 잘 생겨서, 옆에 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말들이 너무 멋지지요.🐴🐎
말은 언제 봐도, 훌륭한 동물입니다.
밤이 되니 공원에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물과 라이트가 돋보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Nr7ujxHMaA
낭만적이 Ferry Wheel도 놀이 동산처럼, 등장했습니다. $5라고 하는데 구경만 했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더욱 보기 좋았습니다.
큰 대형 트리 밑에 가까이 보았습니다. 날씨가 따듯해서 걷기도 좋았습니다. 마침 보름달이 함께 보입니다.신기하지요.😁
■미국 오클라호마주 치캬사 '크리스마스 라이트 파크,오픈기간과 시간
CHICKASHA FESTIVAL OF LIGHT
CHICKASHA FESTIVAL OF LIGHT
오픈기간: Nov. 20 - Dec. 31, 2021 Chickasha, Oklahoma
오픈 시간:Sunday -Thursday: 6pm - 10pm
Friday & Saturday: 6pm - 11pm
2021 Chickasha, Oklahoma
비용 무료: 나중에 도네이션
즐거운 짧은 크리스마스 여행이었습니다. 블로그 이웃님도, 사진으로나마 즐겨 보세요~! 기회 되시면, 방문해도 좋겠습니다. 아이들과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스몰 미국 타운이지만, 아름답게 잘 크리스마스 장식하고 꾸며 져서, 방문하고 매우 즐거웠습니다. 혹시 이런 크리스마스 환상적인 나라에 관광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