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에서 책과, 지금의 미국 유명한 석유 필립 66의 석유 개척자의 거주지이기도 했어요. 미국 좋은 여행지 추천지 트레블 닷컴에 추천하는 곳이에요.
미국에 사는 랠리예요. 제 블로그 글/영상에서는에서는 미국 갈 곳과 즐거운 생활을 보여드리고 있어요. 미국에서 가을 여행 하기 좋은 곳 추천드릴게요. 가을 초 남편과 다녀왔는데 매우 인상적이고 좋아서 여러분께 자세히 설명해 드려요.
저는 제가 사는 곳에서 2시간 반 거리로 차량으로 다녀왔어요. 한때 석유의 수도, 툴사(털사)와 가까운 곳에 있어요. 가을에 다녀오니, 날씨도 좋고 매우 좋았어요.💕
비용:차량 한 대 $16
시간:.수요일-일요일 10 am - 5 pm.
주소:1925 Woolaroc Ranch Rd, Barnsdall, OK 74002, USA
■미국 중부 오클라호마주?
기름 매장 가스 많은 주
제가 사는 미국 중남부 오클라호마주는 미국 석유/세일 기름과 가스가 매우 많이 매장된 곳이에요. 지금도 꾸준히 미국 석유를 생산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클라호마주는 경제가 꾸준히 좋은 편이에요. 더욱 새 정부가 들면서, 미국 오일을 더 생산할 예정이라고 해요. 미국 기름값이 좋을 때는 전 세계에서 매우 부유하게 살았었어요.
기름이 없는 나라 저도 한국에서 자라서, 이렇게 기름이 펑펑 나는 곳에 사니 기분이 좋아요.
■미국 유명 정유 회사 창업자
필립 66 -포춘 500기업
현재도 미국 포춘 500기업인 석유회사 필립 66의 랜치인 ,석유 개착자 억만장자 미국 정유 회사 코너코 창업자 필립스 목장은 1925년에 설립되었으며, 울라록 박물관과 동물 보호구역은 4년 후인 1929년에 소박하게 시작되었습니다. 3,700에이커 대규모의 이 야생동물 보호구역에는 30종 이상의 토종 및 외래 동물과 새가 서식하고 있어요.
이것이 개인 소유 였다니 대단하지요.
창업자는 돌아가셨지만, 더욱 이 기업은 휴스턴으로 지주해서 더 잘 되고 있어요. 이 박물관에 가니, 필립의 손자뻘이 되는 노신사분을 보았어요. 필립 사진도 너무 닮았더라고요.
또한 이 비행기를 타고 많은 여행을 했데요. 제가 사는 오클라호마주는 비행기 산업과 운행으로도 넓은 하늘 아래 유명한 곳이에요.
■울라록 박물관
Woolaroc Museum & Wildlife
미국 오클라호마주 오세이지 언덕에 있는 이 목장은 자연 보호 환경에서 손님들이 즐길 수 있도록 동물을 관리하는 작업 목장이에요. 억만장자 답게 귀한 유물들이 잘 전시 되어 있어요.
울라록 박물관은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서양 미술 및 유물 컬렉션 중 하나, 아메리카 원주민 도자기, 바구니, 구슬, 담요 및 문화 예술, 역사 전시, 콜트 총기의 가장 완전한 컬렉션 중 하나를 선보였어요. 정말 보통 박물관보다 잘 보전된 미국 서부 개척 시대가 잘 보전되었어요.
석유 개발 중 오세이지 인디언 땅이었던, 곳에서 인디언과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고 해서, 미국 원주민 미술작품이 현대전까지 많이 있어요.
‘파인이어 여인’ 1930년대 뉴욕타임스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작품들인데 이곳에 전시되고 있어요.
창업자 프랭크 필립스가 친구들을 즐겁게 하고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장소로 사용되었던 롯지를 둘러볼 수도 있습어요. 미국 트루먼 대통령과 유명인들이 방문했던 곳입니다.롯지에는 파티, 비즈니스 이벤트, 야생에서의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차 한대 가격을 내면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하루 종일 퍼플로 버거도 먹고, 동물들과 아트 전시회와 하이킹까지 할 수 있는 아주 유익한 곳이었다고 해요.
미국 오일 역사도 배우며, 멋진 비행기도 있고,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니 꼭 방문해 보세요. 오클라호마 여행 미국 브이로그 오클라호마 브이로그 해외여행 박물관 미국 서부 역사 미국 원주민 박물관과 농장 동물과 동물원 동물들도 하이킹도 할 수 있어요.
적은 돈을 내고, 하루 종일 재미있게 구경하고 힐링하는 좋은 곳이이었어요.
또한 안에 레스토랑에서 건강한 버플로 버거도 먹었는데 매우 맛있었어요.
보기 드문 흰 사슴도 보았어요.😀
엄마와 아기 라마가 있는데 정말 귀여워요. ^^
개인적으로 친근한 동물들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타조는 야생이 강한데, 큰 타조가 제 앞에서 한참 춤을 추는 모습을 보고 매우 재미있었어요.
지인도 아이들이 어릴 때 많이 방문했는데 매우 좋아했다고 해요. 나중에 미국 대륙횡단하시는 분들은 꼭 들러보세요. 여러분의 좋은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
▶ 영상으로 더 많은 정보 얻고, 나중 여행 참고해 보세요🥰
https://youtu.be/TPWhyqt4sw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