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국, ' 최고의 블랙 프라이데이 휴대폰 구입 최신 통신사별 정보' 알려 드립니다.

by 러블리 랠리 2021. 11. 18.


가장 인기 있는 새 스마트폰이 판매되기를 기다렸습니까? 그런 올해 미국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를 주시하고 싶을 것입니다.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는 새 휴대폰을 사기에 가장 좋은 날 중 하나입니다. 모든 종류의 휴대폰이 연중 가장 큰 할인을 받는 날입니다.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스마트폰을 놀랍도록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하지만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휴대폰 할인이 빠르게 매진됩니다.


미국에서 ' 최고의 블랙 프라이데이 휴대폰 구입 최신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필자도 이날에 대부분 신형폰을 좋은 가격에 구입하였고, 새 폰으로 업그레이드해야 되어서, 깊이 있게 알아보았습니다.

자료:베스트바이 2021



다행히 올해 소매업체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일찍 스마트폰 할인을 제공하여 한 달 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으로 검색하면 이미 휴대폰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 온라인으로 쇼핑하고 이러한 거래가 사라지기 전에 잡을 수 있습니다.


소매업체들이 올해 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을 시작함에 따라, 정확히 언제 가장 큰 비용 절감을 위해 쇼핑해야 하는지 궁금해하기 쉽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에 휴대폰에 대해 이와 같은 할인 팁


1. 어떤 휴대폰이 최고의 거래와 가장 큰 할인을 받을지 알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검색하십시오.

일부 거래는 이미 진행 중이지만 11월 26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더욱 매력적인 판매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10월과 11월에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단 한 건의 거래도 놓치지 마십시오.


물론 일부 소매업체는 휴대폰 할인 및 거래를 비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할인을 기대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지난 몇 년 동안의 블랙 프라이데이 전화 판매를 살펴보십시오.


2. 다음은 2020년에 제공된 것의 샘플입니다. 2021년의 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에서 동일한 거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보상판매를 알아봅니다.

Apple iPhone(및 새로 출시된 iPhone 13)에서 구매한 기프트 카드, 최신 Samsung Galaxy 휴대폰 Galaxy S21 및 Galaxy Z Flip3 포함)에서 수백 달러 할인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 거래 Walmart, Target, Best Buy, 심지어 무선 통신 사업자와 같은 소매업체도 모두 유사한 거래를 제공할 것입니다.

보상 판매할 현재 휴대전화가 있는 경우 Verizon, AT&T 또는 T-Mobile에서 무료로 새 휴대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다양한 소매점에서 최신 휴대폰에서 100달러에서 700달러까지 할인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래를 검색하고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베스트바이 2021



■최고의 블랙 프라이데이 휴대폰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곳

다양한 온라인 소매점에서 수많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제공되는 가운데, 최고의 휴대폰 거래 및 할인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다양한 소매업체에서 제공한 거래의 종류를 살펴보겠습니다.


1. AT&T

2020년 AT&T는 최신 iPhone 및 Galaxy 휴대폰에 대해 상당히 인상적인 할인을 제공했습니다.

쇼핑객은 적격 보상 판매를 통해 새로 출시된 Apple iPhone 및 Samsung Galaxy에서 최대 700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AT&T는 보상 판매가 포함된 무료 iPhone SE를 제공했습니다.

올해에는 보상 판매를 통해 iPhone 13을 무료(또는 수백 달러 할인)로 받을 수 있는 유사한 거래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갤럭시 Z Flip3도 마찬가지이며, 보상 판매로 무료 또는 대폭 할인될 것입니다.


2. 버라이즌, Verizon

2020년에 Verizon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휴대폰 거래를 제공했습니다. 보상 판매가 포함된 무료 Google Pixel

보상 판매로 최신 iPhone에서 $700 할인

보상 판매로 최신 Samsung Galaxy에서 $ 950 할인

전년도 iPhone에서 최대 $950, Apple Watch에서 $100 할인

올해에는 iPhone 13 및 Galaxy Z Flip3에서 유사한 거래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20년 가장 인기 있는 휴대전화에서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월마트

2021년에 월마트는 가장 큰 블랙 프라이데이 휴대폰 거래를 조기에 시작합니다.

11월 3일부터 Apple iPhone과 Samsung A3 및 A4 휴대폰에서 수백 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블랙 프라이데이 이전에 시작되는 거래입니다.

iPhone 12 mini에서 $300 할인(최종 가격 $299)
Samsung A42에서 $300 할인(최종 가격 $99)
Samsung A32에서 $180 할인(최종 가격 $99)
Walmart의 Black Friday Deals for Days 이벤트가 11월 3일부터 사이버 먼데이까지 진행됨에 따라 더 많은 거래가 시작됩니다.


4. 타켓, Target

Target은 아직 블랙 프라이데이 휴대폰 할인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2020년의 거래를 보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Target은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휴대폰을 구매할 때 할인과 기프트 카드를 모두 제공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거래의 샘플입니다.

$149에 Samsung A11 휴대폰 구매 시 $100 대상 기프트 카드
Samsung A51 LTE 휴대전화를 $399에 구매하면 $75 대상 기프트 카드
Samsung Galaxy Note 20, S20+ 또는 Note 10 구매 및 활성화 시 $400 대상 기프트 카드
iPhone 최대 $250 할인
구매 시 $30 기프트 카드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도 새 폰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