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여행&라이프로그

Top 7 Costco Deals?코스트코 가을 추천템 7,미국 코스트코 세일 꼭 사세요!!

by 러블리 랠리 2024. 9. 16.



한국은 이제 추석 연휴가 된다는데 미국에 사시는 분들은 코스트코에서 한국 음식 먹으며,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코스트코 세일(Costco Sales)

미국 중남부 코스트코에 한국제품이 많아 져서 좋네요.
신기해서 한참 쳐다 보았어요.



안녕하세요. 미국 사는 랠리예요.이번영상에서는 가을에 꼭 필요한 코스트코 알찬템을 소개해 드릴게요.

알찬 정보 얻으시고, 재미있게 봐주세요.
 


가을 코스트코에 어떤 물건이 있는지 잘 살펴볼게요. 미국 코스트코에 자랑스러운 삼성 TV가 한국 가을 풍경을 보여주니 좋네요. 재미있는 아날로그 게임기도 나왔네요.



지난 코스트코 신발세일 알려 드렸는데 아직도 하네요.코스트코 시그니처 신발이 편하고 가격이 좋다고 요즘 난리 났어요. 지난번에 소개했던 한국 냉동 김밥이 있어서 더 사 왔어요. 곧 나가면 품절될 것 같아요.



잔뜩 코스트코에서 구입해서 집에 왔어요. 남편이 구입한 풀무원 가락국수와 다랑어캔과 코스트코 주스와 간식을 집에서 리뷰 할게요.

 




요즘 비상사태 대비하여 배터리를 사놓으라고 하더라고요. 코스트코 배터리가 $5이나 더 저렴해요. 그래서 코스트코 시그니처 트립플A배터리를 구입했어요. 이번 좋은 기회에 구입해 보세요.



미국 식료품이 요즘 매우 비싼데 오클라호마주는 이제 식품 세금이 없어서 매우 좋아요.



가을에 알레르기가 심해지는데 코스트코 알레르기약이 참 좋아요. 개인적으로 핼러윈을 좋아하지 않지만, 저는 코스트코 알레르기약을 주로 복용하는데 매우 좋아요.

 



어느덧 성탄절 트리, 멋진 크리스마스 장식물들도 나왔어요. 반짝반짝 성탄절 트리가 너무 예쁘네요.



이 성탄절 고급 장식물들이 마음에 드시면 얼른 구입하세요.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https://youtu.be/TTPCtolGKpY


 
 
In the United States, where I live, the hot summer is still coming to an end, and with fall coming, Costco is having a sale on everything you need for fall. It's hot, but stay healthy. Thank you for always being with us and watching. 
 
Thank you for reaching 1000 subscribers. I'll come back with a good video in the future.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