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미국의 봄, '3월 소중한 시간 , 힐링 봄꽃,수선화, 소중한 하루 공개 영상'입니다.

by 러블리 랠리 2022. 3. 24.

https://youtube.com/shorts/Ms6Sbw0l2S8?feature=share

짧은 힐링 봄 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요~^^



 

미국의 봄 3월 올해 미국의 봄은 매우 추웠다.

몇 년 전에는 이미 미국 수선화가 벌써 피었고, 미국 벚꽃도 피었었다.기억하면 2년 전 처음으로   전 세계가 락다운이 시작되었을 봄, 바람이 매우 차고, 추운 봄이었다.

2년이 지난 2022년 올해도 3월 초까지 미국 중남부에 함박눈이 내렸고, 가을 끝자락, 한파가 여러 번 왔다. 하지만, 봄이 늦게 오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자연은 순리대로, 봄 새는 남쪽에서 다시 찾아왔다.

동네, 캐나다 기러기는 다 자란 새끼들까지 캐나다에서 데리고 와서, 제법 시끄러워도  순수한 동물들이 참 좋다.그래도  매 봄마다 찾아오는 큼직한 캐나다 기러기들을 보면 우리 부부는 기러기 먹이를 사서 주고 있다.참 부부애가 깊고, 자녀 양육에 헌신적인 아버지 기러기 가족이다. 


 


어릴 적 베스트 친구에게 나는 커서 호수가 집에서 살고 싶다고 말했었다.몇십 년이 지난 후 나는 호수가 집 근처에  실제로 살고 있다. 물론 이곳은 이 동네는 주택가에 인공 호수가 많다.

그래도, 어느덧 꿈이 이루어진 것이 신기하다.

꿈은 이루어 진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