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중부(오클라호마주)

미국 엄청난 눈, 지난주 기록적 '100년 만의 폭설 한파와 고양이 반응은 어떨까요?' '겨울왕국으로 변한 미국'

by 러블리 랠리 2022. 2. 13.

https://youtu.be/6pr5OA0S_b4

 

 

미국 엄청난 눈, 100년 만의 폭설과 한파로 비상사태, 텍사스 달라스, 오클라호마주등, 눈의 왕국 눈 영화 같은 일들이 지난주 미국 일어났어요. 이웃님들은 잘 보내셨지요? 다행히 전기가 안 나가서 잘 견딜 수 있었습니다.


미국 25개 주 폭풍주의보에 휴교령과 달라스와 오클라호마 작년 악몽 재현, 초긴장한 텍사스 미국 중남부, 오클라호마 주지사 3일 동안 주지사 비상사태 선포 속출했어요. 비상상태 텍사스와 오클라호마 거리에도 가게도 다 문 닫았어요.


일주일, 덕분에 한파 중 눈 구경하고 미국 야생동물의 재미난 장면과 우리 집 귀여운 고양이들 눈 속 재롱 재미나게 보냈어요.이영상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네요~~^^


미국 오클라호마 오시거나, 미국 생활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될 것 같네요.
영상이 길어서 하루 종일 걸려 다운로드하였어요..ㅋㅋ;



영상이 마음에 드시면, 좋아요.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도 좋은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