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생활정보

경험상, 미국에서 한국에 돌아 갈때'좋은 선물'들 무엇이 있을까요?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by 러블리 랠리 2022. 2. 9.

 

"Q. 미국에서 한국에 돌아갈 때'좋은 선물'들

무엇이 있을까요?"

 

A.네,미국에 오래 살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미국에서  미 유학 후, 여행 후, 또한 오랜만 교민 고국 방문 시,  한국에 돌아갈 때 친지 방문 시 좋은 선물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꿀(샘스클럽, 월마트,코스트코)

 

한국에 꿀이 진짜 비싼 꿀이 진짜 비싸요. 그래서  미국 진짜 꿀에 너무 좋아하십니다.

 

미국은 꿀이 참 싸요. 가끔 꿀 가루도 사가시면, 부피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2. 미국 비타민(샘스클럽, 월마트,코스트코)

 

 가장 유명한 샌트롬 비타민, 미국 샌트롬 멀티비타민, 미국 비타민 좋습니다. 한국에  미국 비타민 엄청 비쌉니다.


미국에서 30불 정도 하는 것이 한국에서는 보통 10만 원 이상 합니다.

 


3. 콜라겐 영양제(샘스클럽, 월마트,코스트코)

 

샘스 클럽에서 $30 하는 한 병 것이 한국에서는 10만 원 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국 지인에게  콜라겐 주었더니 무척 좋아했습니다.

 

 

4. 금 귀걸이

 

미국 월마트에서 10k, 14k 하는 이어링, 큐픽, 한국에서 엄청 비쌉니다. 한국은 금이 매우 비싸서 미국에서 30불 하는 금이 몇 배는 갑니다.

 

 


5. 미국 커피

 

한국 커피는 너무 카페인이 약한데, 미국 커피는 강도가 센 편입니다. 그리고 질이 좋은 브라질 커피가 많아 한국에 가면, 향도 좋다고 하고, 한국 분들  너무 좋아하십니다.


예를 들어 원두커피, Roast Coffee 큰 병, 스타벅스 등입니다.

 

 


6. 메이커 브랜드 옷들

 

미국에서 싼,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미국 복합상가에서 $30~40산데, 한국에는 10만 원 이상 3배 정도 비쌉니다.


신발-나이키, 아디다스 (미국에서 $30~70 아웃렛, 슈즈 카니벌) 사이즈 알면, 한국은 3~5배 비싸고 합니다.

 


7. 바디로션

 

빅토리아 시크리트, 핸드로션 향도 좋아 $14 내에 살 수 있는데, 한국에서 미국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 있습니다.

 

 

 

8. 미국 원서 책

 

원서 집 꾸미기, 가드닝 같은 것 (집 꾸미기 좋아하는 분), 십 대책(원서 읽기 좋아하면), 미국 교과서 문제집 (한국에서 SAT, ACT 준비하시는 분들도 도움이 됩니다.)

 


9.Beef Jerky

 

미국 고기, 육포 좋아하시고 맥주 하시는 분들 환장하시네요.(요즘 세관에 걸려서,$100 정도 한답니다. 가끔 세관 통과도 못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 코찌, 마이클 코올 가방

 

경제적 여유가 되시면 (미국에서 싸게 사면 $200~$300 정도) 한국 매우 비쌉니다.

그래서 한국인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11. 미국 유명  브랜드 그릇

 

가벼운 전 세계 인기 미국 코렐 그릇 접시가 6개에 월마트에 잘 사면 $30~$40 하는데, 한국에서는 롯데백화점이나, 유명 그릇점에서 매우  가격이 나에게 팔고 있습니다. 예쁜 꽃그림 레녹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서 랩에 칭칭 싸서 가져가도 됩니다.

 

 


https://youtu.be/tOALtAI-EOo


한국에 가기 전 아웃렛몰 한 번이나 월마트에서 구입 후, 여행용  한 가방은 이런 것 선물 들로 한가득 채워가지요. 매우 무거워요~


요즘은 여행용 가방 무게가 줄어들어 무거운 것은  못 가져갈 것 같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경험상  한국에 돌아갈 때 친지 방문 시 좋은 선물들을 경험상 정리해 보았습니다.


귀국하시는 분들에게 기쁨 가득 선물이 되길 바랍니다.♥



'글 읽으시는 분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4